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단돈 5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당장 잡아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2-02-13조회수 : 250 -
또 하나의 대형 급등주가 나타났다! 

1800여개의 종목 하나하나를 모두 분석한 결과 2월 한 달은 물론 올 상반기 코스닥 시장에서 일대 파란을 일으키며 조정 한번 없이 그야말로 폭등종목의 진면목을 보여줄 초대박 테마의 대장주가 나타났기 때문이다.

물론, 단순히 상한가 몇방 정도에 만족할 단기성 종목 내지는 개별주라면 흥미 없다. 적어도 필자가 추천했던, 큐로컴 680%↑, 이노셀 300%↑, JW중외신약 100%↑, 포메탈 230%↑, 바이로메드 280%↑, 인트론바이오 100%↑ 그리고 대폭락장에서도 300%가 넘는 수익을 안겨드린 동양철관 등은 비교조차 안되는 종목이자, 췌장암 백신 개발 재료로 1600% 급등한 젬백스(082270), 메디포스트 조차 성에 차지 않을 바이오 황제주라 자신한다.

한마디로, 오늘 이 글을 접한 투자자들은 돈벼락 맞을 행운을 잡은 것이라 과감히 말할 수 있겠다

더구나 현 구간 더 이상 빠질 구멍조차 없는 대바닥권에 위치한 상태로, 한마디로 언제 빵~! 하고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도는 가운데, 실적까지 폭발적으로 증가해, 2012년을 뒤흔들 초대형 승부주로서, 급등의 조건 4박자[저평가 + 재료 + 실적 + 성장]까지 두루 갖춘 회심의 승부주이다.

특히! 최근 극비리에 체결된 900억대의 중국발 계약은 동사의 시가총액에 육박하는 거대한 규모이지만, 현시점 더욱 주목해야 할 것은, 철통 보안 속에 임상 막바지 단계로 치닫고 있는 암(癌)관련 재료의 원천기술을 동사가 획득 했다는 재료는, 조만간 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몰아 넣기에 충분할 것이고, 작년 최고의 수익율을 보여준 보령메디앙스 1000% 기록 정도는 이 종목으로 인해 가볍게 깨지게 될 것이다.

무엇보다, 이전 추천주 들에서 나타났던 신호 즉, 재료 선 반영으로 인한 갑작스런 거래량, 주가의 이상 신호가 또 나타나고 있다. 이 종목을 저점에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 차트를 통해 보여지고 있는 것이다.

지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절대적 기회이기에 그 동안 주식투자 하면서 겪었던 마음고생을 날려줄 꿈의 종목임을 잊지 말기 바라며, 찬스를 잡을 줄 아는 투자자를 위해 비장한 마음으로 공개한 종목인 만큼 이 종목으로 큰 수익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첫째, 신의 영역에 도전하는 의학/생물학에 혁명이 일어 났다!

이제 의학계가 발칵 뒤집어 질것이다. 짧게는 10년, 길게는 30년도 걸리는 신약 개발 기간을 혁신적으로 단축할 수 있는 사상초유의 원천기술이 이 기업의 손에 들어 왔다.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금액이 투입되는 신약 개발에 있어서 이 원천기술은 관련 산업계의 구도 자체를 바꿔놓게 될 것이고, 이에 따르는 2012년 대한민국 증시는 재료가 노출되는 짧은 순간부터 이 종목으로 인해 폭풍의 도가니에 휩싸이게 될 것이다.

둘째, 의학계의 패러다임을 바꿔놓을 미래산업 선도 기술

기존 약품은 이미 한계에 도달 했다. 기존 약품으로는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만성 질환 부문에서의 혁신적인 치료 가능성이 부각 되면서 시장규모는 무려 1000조원을 넘어서고 있다. 증시가 시장에 앞선다는 것을 알고 있는 투자자라면, 올해 초부터 터져 나오게 될 이 기업의 실적과 기대감을 먼저 감지 해야만 대박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길 바란다.

셋째, 전세계 수천조 시장이 경악하고 있다. 내일이면 못 잡는다!

대체 얼마나 뛰어난 기술이기에 국내 기업은 물론, 세계 최고기업까지 이 기업과 사업제휴를 맺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가!

더 이상 시간이 지체되는 것을 볼 수 없어 한마디로 끝을 맺겠다.

정말이지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 있을지 우려되는 긴박한 종목이다. 작년과 올해! 단 한번도 깨지지 않던 산성피앤씨의 수익률이 이번에 깨질 것 같아 벌써부터 흥분을 가라앉힐 수가 없다. 반드시 기회를 잡아 내시길 바란다.


[인기 종목 게시판]
시노펙스(025320)/홈센타(060560)/배명금속(011800)/세우글로벌(013000)/파미셀(005690)/이지바이오(035810)/서희건설(035890)/큐로홀딩스(051780)/디오(039840)/경남제약(053950)
이전글 : 단돈 100만원만 있어도, 긴급매수 요망!
다음글 : 조정은 기회다...수급만 잘 확인하면 수익 쉬워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