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세계1위 등극! 1000원대 신IT황제주 지금 또 터진다!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2-01-13조회수 : 375 -
하루에 상한가 3 종목이 폭발했다. 필자가 그렇게 강조한 SSCP 수요일 상한가 그대로 적중했다. 불과 하루 전 화요일 제시했고 잡은 투자자 하루 만에 횡재(?)를 했다. 

대창, 현대비앤지스틸도 같은 날 상한가 적중했다. 뿐만 아니라 엘디티는 상한가는 아니지만 12% 급등하며 필자의 분석 그대로 엄청난 급등이 터졌다.

지금 급등하는 종목들 다 필요없다. 실적 좋아지는 종목만 가지고도 이렇게 상한가 혹은 급등 제대로 나올 것 다 나온다.

오늘 또 하나의 강력한 급등 기대주 하나를 제시한다. 이 종목 역시 단기 급등을 기대하는 종목으로 폭발적인 실적 증가에 기록에 남을만한 강력한 호재를 내포하고 있는 종목이다.

긴말 필요없고 주식 투자 제대로 하는 사람이라면 바로 이런 종목에서 제대로 승부를 내야 한다. 딱 터질만한 급등 기대주로 어줍잖은 테마주에서 상처받지 말고 이런 초고성장 기대주에 투자하기 바란다.

시장에서 가장 강력한 급등이 터지는 종목의 대표적인 경우는 바로 삼성전자에 독점적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업체다. 450mm 공정 장비 독점 업체로 필자가 추천한 유진테크 120%, 베트남 삼성폰에 FPCB 독점 공급하는 플렉스컴 185%, 고화소 모듈 독점 업체 파트론 105% 다 터졌다는 점 기억하기 바란다.


오늘 이 종목 삼성전자에 정밀형 반도체 장비 100% 독점하는 업체다. 심지어 삼성전자에서 자체 생산을 중단하고 동사에 생산 의뢰를 할 정도로 엄청난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정밀형 반도체가 대부분 스마트폰에 적용되다 보니 신모델 출시만 되면 동사는 정신없이 바빠진다. 회사에 확인해 보니 매분기마다 예상하는 실적치가 계속 상향될 정도로 정신없는 수주 잔치가 벌어지고 있다.

작년 4분기 실적이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3분기까지로 추정해 보면 매출 100% 이상, 영업이익 900% 이상 폭증한 것으로 보인다. 그야말로 대단한 실적주가 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엄청난 종목이 PER 겨우 5배에 불과한 저평가니 그야말로 지금 주가는 공짜다 싶을 정도의 기회라고 필자는 판단하는 것이다.

그런데 드디어 차트가 터지고 있다. 바로 지난 화요일 그토록 맴돌기만 하던 박스권을 돌파하는 신호가 터져나왔다. 이제 시세의 단계로 넘어간 것이다.

어려운 종목, 복잡한 종목 다 필요 없다. 실적이 주가를 말해준다. 속 터지지 않는 후련한 시세의 주인공은 결국 실적이고 아직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종목에서 터진다. 바로 이 종목임을 필자는 강조한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영진약품(003520)/성융광전투자(900150)/쌍용차(003620)/다우기술(023590)/조아제약(034940)/플랜티넷(075130)/차바이오앤(085660)/S&T모터스(000040)/조아제약(034940)/유진로봇(05608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새해 大폭등↑ 심혈관 치료 1급재료, 또 터진다!
☞세계최초+이익30배↑, 세계1위 노리는 1000원대 신황제주!
☞조용히 사서 묻어둬라! 1월 정말 큰돈 된다!
이전글 : 조용히 사서 묻어둬라! 1월 정말 큰돈 된다!
다음글 : 옵션만기일 이후 상승추세 이어질까?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