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서둘러라! 지금 잡으면 12월 정말 큰돈 번다!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12-02조회수 : 165 -
딱 결론만 말하겠다. 한마디로 오늘 추천주는 지금까지 급등종목들의 판도를 송두리째 뒤집을 역사에 길이 남을 종목으로, 당신에게 있어 일생일대의 엄청난 수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는 명승부주이다.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의료 기술로 중무장한 채 세계 패권을 움켜지려 하는 강력한 황제주가 드디어 대바닥에서 솟구쳐 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이 종목은 이제 곧 시장에 엄청난 파장을 몰고 올 기업내용이 시장 전면에 알려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끝을 예단할 수 없을 만큼 상승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폭발할 듯한 긴장감 속에 지금 이 순간에도 엄청난 수급으로 넘쳐나고 있어 향후 수개월 간은 이 종목을 능가할 종목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자신한다.

첫째, 믿기지 않을 뿐이다. 전체 매출의 90% 이상을 전량 수출하는 기업!

믿겨지는가! 수많은 종목을 분석해왔고 또한 추천하는 종목마다 경이로운 수익률로 이미 많은 회원들로부터 철저히 검증 받았다고 자부하는 필자조차 이 종목의 실적과 수출물량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전세계 90여개국에 동사의 기술이 공급되고 있으며, 전체 매출의 90%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 수십년 동안 세계 1위 기업들이 놓치고 있었던 최고의 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이 중소기업이 개발에 성공해 이미 전세계 시장을 독식하기 시작했다는 것이다.(2011년 반기보고서)

이것만 공개돼도 순식간에 시장을 휩쓸며 왠만한 급등주들은 감히 따라오지도 못할 단기 폭등랠리가 터질 수 밖에 없음을 명심하라.

둘째, 이 종목이야말로 13억 중국 시장의 최대 수혜주다!

지난 9월 미국 FDA 승인을 획득했다. 그 어렵다는 미국에서 특허취득은 물론 판매승인(11/09/23 공시)까지 획득한 것이다. 그런데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미국보다 더 난해하고 복잡하다는 중국 SFDA 인증 후 126억 초대형 계약(11/07/13 공시) 성사에, 러시아 시장까지 거머쥘 태세로, 여기에 일본(11/11/02공시), EU(2010년 10여개 특허)는 이미 특허 장벽까지 만들어 놓은 것에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다.

한마디로 대박이란 말 밖에 표현 못할 것 같다. 제대로 된 제품 하나 내놓고 미국 FDA 임상에 돌입하기만 해도 수십~수백% 폭등을 하는 마당에 이미 모든 준비가 끝난 상태에서 전세계 국가를 대상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는 것은 한마디로 시장 바닥 전면에 알려지는 순간부터가 초특급 대박주로 기록되는 것이다.

셋째, 본격적인 급등을 위한 모든 준비는 끝났다. 지금 매수하라!

이렇게 믿겨지지 않는 신화를 쓰고 있는데도 불구 아직 주가수준은 초바닥권에 머물러 있다. 도무지 이렇게 냉대받는 종목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초바겐세일 상태이다. 동사 현시점에서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이 가격은 말도 안되는데, 성장가치까지 감안할 경우 적어도 100~200%는 쉽게 노릴 수 있을 것 같은 급등임박주임을 반드시 기억하길 바란다.

더 이상 부연 설명하지 않겠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하는 이 종목이야 말로 더 이상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최고의 명품 종목이다. 그 동안 원금손실로 절박한 심정에 있는 투자자들은 오늘 이 글을 읽는 순간 만사를 제쳐두고 무조건 이 종목을 매수해야 하며, 필자의 추천주를 손꼽아 기다려온 회원들과 원금손실에 마음 아파 밤잠 설치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공략해 두길 바란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동성홀딩스(102260)/셀트리온(068270)/윌비스(008600)/유비케어(032620)/메디포스트(07816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지금 500만원 있다면, 이 종목 매수해서 묻어놔라!
☞13억 중국 최대수혜주, 터지기 전 긴급매수!
☞절대 비밀유지! 이 종목 조용히 매수해 보자
이전글 : 12월장 큰 돈 벌려면, 이 종목 노려라
다음글 : 유로화의 근본적 문제, 이것만 해결된다면...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