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지금 500만원 있다면, 이 종목 매수해서 묻어놔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12-01조회수 : 356 -
코스닥 핵으로 부상! 이 종목 잡아라! 

시가총액이 700억대에 불과한 아주 작은 기업이 코스닥의 핵으로 부상하고 있다. 동사를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국내 메이저 제약사에 원천기술 이전에 따른 로열티를 받고 있고 → 굵지의 대기업이 동사의 지분을 가지고 있으며 → 다국적 제약사와 전략적 제휴를 진행 중인데, 한마디로 흙 속에 진주같은 종목으로, 여러분이 그토록 갈망하는 소중한 수익을 안겨줄 종목이 될 것이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동사의 기술력과 성장성을 간파한 세계 1위 메이져 제약사가 국내 대형제약사 모두를 외면하고, 대한민국에서 전략적 제휴를 맺은 기업이 바로 동사인 것이다. 이런 사실은 주가상승에 기름을 쏟아 부으며 엄청난 후폭풍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동사의 히든카드인 비밀병기가 시장 전면에 알려지면 투자자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 넣으며 그 끝을 알 수 없을 만큼 급격한 상승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금 이 순간에도 수급 에너지가 철철 넘쳐나고 있다.

각설하고, 지금 당장 물량 확보에 집중하기 바란다.

첫째, 한국 코스닥 시장의 핵으로 급부상! 에너지가 응집된 이 종목 노려라!

종목 노출 우려로 자세히 언급할 수 없지만, 동사의 기술력과 성장성을 간파한 세계 1위 제약사가 국내 대형제약사 모두를 외면하고, 대한민국에서 전략적 제휴를 맺은 기업이 바로 동사인 것이다. 정말이지 엄청난 후폭풍을 일으킬 종목이다.

여기에 더해 신흥 경제대국인 "인도, 브라질, 러시아를 비롯 아시아, 유럽지역 국가에 판권을 가지고 있는데, 한마디로 시장 전면에 알려지는 그 순간부터가 초대형 종목으로 기록되는 것이다.

둘째, 수입로열티 + 해외수출! 그런데 시가총액이 1000억도 안된다. 절대 놓치면 안된다.

국내 메이저제약사, 시밀러 사업에 진출한 대기업, 골리앗 같은 다국적제약사가 동사와 전략적 관계를 맺고 있다. 이것만이 전부가 아니다. 수입 로열티와 해외수출로 그 동안의 적자구조에서 벗어나 흑자로 전환하면서 실적과 더불어 주가가 상승할 수 있는 기초를 탄탄히 가지고 있는 알토란 같은 종목이다.

그런데 시가총액이 1000억원 미만이다. 앞으로 주가가 얼마나 상승할지 그건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셋째, 대세상승을 위한 모든 준비는 끝났다! 이 종목 놓치면 후회한다. 꼭 잡아라!

이렇게 회사가 신화를 쓰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직 주가수준은 초바닥권에 머물러 있다. 도무지 이렇게 냉대 받는 종목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초바겐세일 상태라는 것이다. 그렇다고 아예 움직임 없는 종목이라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드디어 대바닥에서 움직이기 시작했다! 관심종목 편입 후, 수개월간의 주도 면밀한 분석과 차트의 흐름을 추척한 결과, 드디어 환상의 맥점 포인트에 들어서고 있어 다급하게 추천하는 종목이니까, 적극 공략하여 천재일우의 기회를 잡아 내시기 바란다.

이 종목은 진퇴양난에 빠져 있는 비장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를 위해 공개하는 종목인만큼, 원금손실로 고생하거나 확실한 종목을 선택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충분하게 물량을 확보해서 여러분이 그토록 갈망하는 소중한 꿈을 실현하기 바란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모나미(005360)/나우콤(067160)/한국항공우주(047810)/한국컴퓨터(089150)/아가방컴퍼니(01399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13억 중국 최대수혜주, 터지기 전 긴급매수!
☞절대 비밀유지! 이 종목 조용히 매수해 보자
☞13억 중국 의학계 돌풍주, 터지기 전 긴급매수
이전글 : 다음 목표치 확인...빠르게 움직일 종목 공략하자!
다음글 : 13억 중국 최대수혜주, 터지기 전 긴급매수!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