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올해 연말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11-22조회수 : 368 -
한마디로 오늘 필자의 글을 접한 투자자들은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잡은 것이라 과감히 말할 수 있을 것만 같다. 그 동안 미치도록 갈망한 단 한번의 기회가 찾아왔기 때문이다. 

필자는 꼭 1년에 한번 꼴로 소위 대급등주를 매년 거르지 않고 잡아왔다고 자부하는데, 아무래도 오늘 종목이 그 주인공이 될 듯 싶다! 단순히 20~30% 수익에 연연하며 안절부절 못하는 분이라면, 감히 이 종목은 쳐다도 보지 말길 바란다.

길게 부연 설명할 필요조차 못 느낀다. 강력한 시세를 분출할 재료와 엄청난 수급 에너지는 초보투자자들은 물론 직장인, 주부, 외근이 잦은 투자자까지도 눈감고 베팅해도 절대 하향으로 꺾일 일 없이, 곧바로 (+)수익을 가져다 줄 기적 같은 백원대 초저가주라 확신한다.

이 회사는 영업이익 600% 폭증을 비롯한 수년간 기절초풍할 실적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4년째 100원대의 초저평가 상태이다.

그러나 이 종목이 지난 2년간 폭발적인 랠리를 펼쳐왔던 차화정의 실질적 최대 수혜주라는 사실을 간파한 수급이 폭발적으로 유입되기 시작하면서 불과 2주전부터 수년간 만들어진 대바닥권에서 대량거래량을 터트린 후 놀라울 정도로 급등 에너지를 모아가고 있다.

이 신호는 급등을 알리는 신호이며, 순식간에 급등해버린 삼영홀딩스의 급등초기 패턴과 똑같다. 그러나 이를 눈치채지 못한 개인들만 물량이 털려나가고 있는 실로 아까운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이제 매수할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 이 종목은 과거에도 단 몇분만에 수백만주의 거래량을 동반하면서 그 자리에서 수직 상승하여 석달도 안되서 300% 이상 급등세를 시현한 바 있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 뿜어져 나오는 급등 에너지는 그때와는 비교조차 안될 더 강력한 실적 재료와 이슈, 그리고 엄청난 수급 에너지까지 보이고 있어 지금부터라도 극단적인 상승 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현재 액면가를 살짝 웃도는 수백원대에 초저평가 종목이면서, 상상할 수 없는 매출폭증에 5년 연속 흑자(2010년도 50억(600%↑)에 육박하는 이익), 자회사 상장 + 언론에 눈을 씻고 찾아봐도 단 한줄의 노출조차 언급되지 않은 기업내용들이 순차적으로 시장 전면에 노출될 시 그 어떤 급등 종목과도 비교 안될 초대형 랠리도 가능하리라 믿는다.

빠르면 오늘장부터, 늦어도 다음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지금부터는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만 절대적인 큰 수익을 누릴 수 있다. 365일 중 오늘 하루만이라도 이 종목 잡는 데만 주력한다면 분명 남은 올해 최고의 백원대 거대 황제주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음을 절대 잊지 말길 바란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파루(043200)/팜스토리한냉(027710)/한국선재(025550)/제이콘텐트리(036420)/크루셜텍(114120)/바이오스페이스(041830)/신성통상(005390)/메타바이오메드(059210)/세진전자(080440)/세운메디칼(10070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현존하는 최고의 기술력! 세계 최고의 프로젝트 수주했다!
☞주식투자로 억대계좌 만들려면 이 종목 사라!
☞서둘러라. 지금 잡으면 11, 12월 정말 큰돈 된다!
이전글 : 1900선 회복할까? 결국 수익은 "종목선택"에 달렸다
다음글 : 현존하는 최고의 기술력! 세계 최고의 프로젝트 수주했다!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