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BT업계 발칵 뒤집혔다! 여지없이 터질 초대형재료!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11-09조회수 : 331 -
오늘 긴급하게 추천하는 이 종목 결론부터 말하면, 이번에는 10배 알앤엘바이오 기록에 도전할 급등 임박주로, 지금 당장 물량부터 확보하라는 말부터 해야겠다.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 특히 이 종목의 극비재료는 3년 전 줄기세포 바람을 타고 1천원에서 11000원까지 날아간 알앤엘바이오를 능가할 초강력 이슈로써, 얼마 전 대선 이슈로 500% 날아간 안철수연구소나, 추천직후 400%↑ 급등 랠리를 달렸던 동양철관이나 이노셀(300%↑), 큐로컴(400%↑) 등은 비교조차 되지 않을 것이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강력 추천하는 이 종목은 기술적 가치 대비 반토막도 안되는 대바닥 구간으로, 대충 날아드는 작은 뉴스 꼭지에도 단 몇 분만에 상한가로 밀어 올릴 수 밖에 없을 것 같은 종목이다. 이 종목을 보유하고 몇 번의 상한가를 맞아 볼지 세어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될 것이다.

게다가, 이 종목 마지막 물량 테스트도 끝났다. 불과 몇 일 내엔 엄청난 급등이 터질 것으로 보여, 미리 준비했던 다른 추천주를 과감히 버리고 다급하게 이 종목으로 바꿔 추천하게 되었다.

해외! 그것도 중국과 유럽에서 물밀 듯 터지는 재료로 세계 시장 점유율 1~3위의 글로벌 기업들조차 수천억을 투자하고도 초기에 포기한 제품을 개발과 동시에 대규모수출 계약까지 마쳐 산업계를 발칵 뒤집어 버렸다. 메이저 기업들이 제품 개발을 아예 포기하고 동사의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사상 초유의 상황인 것이다.

드디어! 수년 동안 개발에만 몰두해오던 회사에 실적 대박이 터지는 원년인데 주가는 경악스럽게도 적정주가 대비 절반에도 못 미친다. 단순 비교로만 따져도 단기 급등이 가능하다.

더욱이 이 종목은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조차 없다. 최근 챠트를 보게 되면 연초 한차례 급등한 이후 거래를 줄이면서 주가가 눌려지고 있는데 이는 인위적으로 가격을 낮추면서 시장의 관심권에서 벗어나려 하는 패턴임이 분명해 보인다.

한마디로 지금 잡지 못하면 평생 급등주 공략의 기회를 잡는 것은 꿈도 꾸지 말아야 한다. 정말 자신 있게 추천하는 종목으로 반드시 이번 기회를 살려 올해 마지막으로 터질 최고의 종목을 잡아내기 바란다.

첫째, 세계최초 불치병치료제 개발! + 복지테마 편입! 알앤엘바이오 1000%기록에 도전할 특급 재료 또 발생!

조만간 기술가치만 따져도 수조는 쉽게 넘겨 불치병 치료제 이슈가 터지게 되는데, 지난 수십년 동안 세계 최대의 기업들조차 손도 대지 못한 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자랑스런 이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드디어 개발해 냈다!

한마디로 공개되는 날이면, 그 자리에서 매수세 문닫고 감히 범접하지 못할 급등랠리의 진면목을 보여주게 될 것이다

둘째, 중국시장 초토화! 5대양 6대주 어디에서든 볼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기술!

대체 어떤 기술 이기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유럽 기업들이 이 작은 대한민국 기업에 열광하는가!

인류의 건강과 직결된 특급제품 하나만 잘 만들면 회사의 본질을 바꾸어 버린다. 이 기술 하나가, 동사를 유럽 + 일본 + 중국 시장의 핵으로 만들어 주고 있다. 향후 수천%의 이익 성장이 예상하고 있으며, 모든 언론사들이 격찬을 아끼지 않고 있는 초특급 대박주라 판단된다.

셋째, 이 종목만큼은 잡아야 한다. 국회(國會) 발의한 의료개혁 1순위 수혜!

깜짝 놀랄 사실 하나가 더 있다. 앞으로 대선주자들이 목숨을 걸고 진행하게 될 복지분야에서, 동사의 기술이 차기 대선테마의 핵심으로 부각될 수 밖에 없고, 최근 극비리에 진행중인 신약은 안전성 검사를 건너 뛰고 곧바로 다음단계로 넘어갈 만큼 신방식이기 때문에, 이 재료까지 노출되면 사상유례 없는 실적 폭증과 함께 다시는 잡지 못할 증시의 핵폭탄급 기대종목이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산전수전 다 격은 필자조차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초조함에 챠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이제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이슈에 목 말라 하는 현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물량을 뺏어서 그냥 묻어 두고 일년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동양철관(008970)/휘닉스컴(037270)/에이엔피(015260)/씨큐브(101240)/산성피앤씨(016100)/인피니트헬스케어(071200)/오늘과내일(046110)/VGX인터(011000)/예당(049000)/젠트로(08366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조용히 사서 묻어둬라! 11월 정말 큰돈 된다
☞큰손 1000억원 또 베팅! 삼성이 투자하면 이 종목 급등한다!
☞수조원대 공룡펀드 입성! 10년만에 급등신호 터진 황제주!
이전글 : 11월, 중요한 중기 고점변곡점 가능성 높아
다음글 : 조용히 사서 묻어둬라! 11월 정말 큰돈 된다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