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7연상↑ 날아간 ‘유비컴’ 후속종목 또 찾았다!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10-04조회수 : 258 -
10월은 역사적으로 급등주가 속출하는 달이다. 이에 필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11년을 최고의 수익으로 만들어 주기 위해 Start를 준비하고 있는 `10월장 최대의 돌풍주’를 긴급하게 추천한다.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으로, 놀랍게도 시장이 전혀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히 베일에 가려진 채, 상상불가 ‘세계최초의 의학혁명 프로젝트’를 탄생시키며 급등의 강한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기가 막힌 종목이다.

더 놀라운 것은 대한민국 증시를 좌지우지한다는 거대세력마저도 물량확보에 초비상이 걸린 상황으로, 거침없는 외인들의 매수기조와 증권가 최상위 세력들이 달려들면서 수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실로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수직폭발 긴장감이 감돌고 있음을 느끼게 한다.

또한 10년만에 슈퍼사이클이 도래하여 대시세가 가능한 종목으로 탈바꿈되며 새로운 명품주의 탄생이 머지 않았음을 알리고 있기에, 지금 당장부터라도 끝없는 관심이 필요한 시점이다.

특히 새로운 이슈종목 찾기에 혈안이 되어있던 큰 자금들 마저 동사에 급속도로 몰리고 있기에 곧 유통물량의 씨가 말라버릴 가능성마저 있지만, 지금 시점에서 서두르기만 한다면 대 바닥부터 제대로 된 수익을 맛볼 수 있는 종목이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이 `중대 프로젝트’는 전세계 의학계가 발칵 뒤집어지는 ‘의학혁명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전세계 신약개발, 줄기세포 연구, 원격의료, 개인별 맞춤의학 등 전세계 의학계가 동사를 중심으로 새롭게 바뀌고 있다는 사실에 실로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거대한 매수세가 유입되며 매도물량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있다. 특히 호가공백이 생기며 매물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걸 보면, 오늘이 지나면 어쩌면 내일부터는 물량을 잡을 수 없는 상황이라 하겠다.

필자는 진실만 이야기 하는데, 시장흐름과 무관하게 저점 대비 300~500%↑ 급등중인 메디포스트, 세아베스틸에 이어 최근에는 네오위즈(160%↑), 서울제약(110%↑), 현대통신(270%↑), 유성티엔에스(170%↑), 토탈소프트(190%↑), 산성피앤씨(270%↑) 같은 단기 대박주를 추천해 드렸다.

이런 대박주들은 반드시 비슷한 형태로 반복된다. 이 종목은 필자가 그 동안 발굴해 엄청난 수익을 안겨다 준 대박주들의 조건(`기밀재료 + 정책이슈 + 실적 + 세력매집’)을 완벽하고 충족하고 있는 종목이다.

이러한 종목은 1년에 1~2번 밖에 출몰하지 않는 종목이기 때문에 그 누구에게도 함부로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그리고 빠르게 매집하기 바란다.

아직도 의구심이 있다면 굳이 매수를 하지 않아도 좋다. 하지만 종목명만큼은 꼭 확인해서 앞으로 어떻게 터져 나가는지를 꼭 확인해 보시기 바라겠다.

이 종목을 초기에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으로, 주식투자로 인생 역전하는 유일한 종목이 될 것이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보령메디앙스(014100)/알앤엘바이오(003190)/엔케이바이오(019260)/오텍(067170)/대동스틸(048470)/메타바이오메드(059210)/세운메디칼(100700)/조이맥스(101730)/케이비물산(008540)/JYP Ent.(03590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조용히 사서 묻어둬라! 10월달 정말 큰돈 된다!
☞세계최초+이익30배↑, 세계1위 노리는 천원대 황제주!
☞지금 사서 묻어놔라, 10월 큰돈 된다!
이전글 : 소액투자로 억대자산 만들려면 이 종목 당장 사라!
다음글 : 악재와 호재 혼재된 시장...어느 쪽에 무게 실리나?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