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9월, 바로 이 종목에서 역사상 가장 큰 폭등이 시작된다!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09-06조회수 : 279 -
무조건 집중 바란다! 여러분은 오늘 종목으로 평생 돈방석에 앉을 행운의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아마도 필자의 글을 접한 오늘은 당신의 운명을 바꾼 획기적 사건으로 절대 잊어선 안될 것이다! 

무려 30년 넘는 긴 시간 동안 국내시장 90% 독점에 세계시장(유럽, 북남미, 중국 등..) 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며, 부채비율 5000%->200%를 최단기간 2년만에 일궈낸 기적 같은 회사가 있다면 믿겨지는가!

이뿐 아니다! 차기대선정책 관련주로 시장에 주목 받게 되는 순간, 기본 400~500%씩 폭등하는 상황에 동사는 매해 수십조 단위 투자가 확정된 미래 신성장동력 정책의 최대 수혜주로 손꼽히고 있다. 이에 지난 대선 당시 꿈만 같았던 30배↑이화공영의 수익률이 이 종목만 잡으면 그대로 현실이 되는 것이다!

또한, 대부분의 글로벌 제약사들 모두가 이 회사의 제품만 다루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최근 들어 포춘지에서도 관련 세계기업 모두가 일제히 이 회사의 제품을 극찬하고 있다며 집중조명한 바 있을 정도로, ‘잔인할 정도의 전세계 독점상황 + 철옹석 같은 진입장벽’을 자랑한다.

이미 왠만한 경쟁사들은 모두 문을 닫고 아예 시장에 손을 놔버린 상황이다! 여기에 향후 시장 규모는 3~4년 안에 적어도 10배 이상 급속도로 확장될 것으로 보여, 시장선점에 따른 매출폭증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 자명한데, 사실 이 정도로만 해도 주가는 단기급등 2~3배는 충분히 올라줘도 부족할 판이다.

그러나, 더욱 놀라운 것은 가뜩이나 터져주고 있는 실적에 기름을 붓는 강력한 모멘텀 하나가 또 발생했다는 것이다! 중국시장을 아예 통째로 독점할 절호의 기회를 잡은 것이다! 관련 사업부문 중국 최대 유통망에 독점공급을 따내면서 21만개에 달하는 신규거래처에서 발생될 중국발 매출은 몇 주 동안 매수기회 조차 없는 점상한가 수십방은 따놓은 당상이라 하겠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또 기막힌 저평가 상황은 너무할 정도다! 관련업 평균 PER를 살펴봐도 적어도 7배는 저평가 구간으로 산술적 수치만으로 이 정도일 뿐, 회사의 무한한 성장성과 잠재력까지 포함한다면 이 종목은 아마도 기본 10배까지 급등한다 하더라도 절대 고평가 논란에 휩싸일 것 같진 않다.

이런 회사가 시장에 꼭꼭 숨어 제대로 평가받지도 못한 채 철저히 소외되고 있다는 사실이 믿겨지는가!

오늘 안에는 결정 내줘야 한다! 지금 이 순간 매수할 시간이 너무나도 촉박하기 때문이다. 지난 1년간 시장의 흐름과는 철저히 차단된 채 극비리에 매집된 상황임에도 최근 들어 남은 물량 한톨마저 매집하려는 거대 세력들의 집요함이 극에 달한 상황이다.

아직까지도 장중에 나오는 물량들 속속 증발하기 일쑤로 시장에 일체 공개되지 않았던 극도로 민감한 재료가 곧 이어 터질 예정인데, 조금이라도 망설이거나 지체하면 불과 몇 분 사이에 점상한가로 말아 올릴 수도 있는 긴박한 시점이다!

단언컨대, 여러분은 올해 최고의 급등세를 연출할 메가톤급 기밀재료+극비세력주를 잡는 것이다!

시장이 좋지 못했던 최근에도 알앤엘바이오 300%↑,큐로컴 300%↑,모나리자 350%↑,동양철관 170%↑을 추천하며 회원 여러분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 필자다! 그러나, 항상 안타까운 것은 이처럼 수많은 급등주를 잡아줬음에도 ‘설마~이번에는 아니겠지!’라는 불필요한 의심으로 물량 안 잡고 있다가 땅을 치고 후회하시는 분들, 수도 없었다!

제발 오늘 만큼은 딱 한번만이라도 필자를 믿고, 따라와주길 바란다! 정말 제대로 된 단 한방이 찾아온 종목이며, 상위 1%의 극비정보통을 지닌 분들만 공유하고 있는 극비재료를 지녔기에 매수 시에는 절대 주변에 발설하지 말고 은밀히 진행하길 바란다. 무엇보다 보안이 생명이기 때문이다.

이렇게까지 필자가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를 했음에도 놓친다면, 평생 가슴 한 켠에 후회로 남게 될지 모르니 이번만큼은 절대 놓쳐선 안된다! 온통 새빨간 일봉차트의 향연을 보고, 때늦은 통한의 눈물 흘려선 안될 것이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코엔텍(029960)/에스엠(041510)/세명전기(017510)/신원(009270)/큐리어스(045050)/오로라(039830)/금양(001570)/삼양옵틱스(008080)/혜인(003010)/한국항공우주(04781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2시 大폭등! 이종목 상한가 10방 나와도 절대 매도금지!
☞9월 내내 정말 큰돈 벌려면 이 종목 사라!
☞9월 안에 이 종목 기록적인 대폭등 돌입한다!
이전글 : 추석전 사서 묻어놔라! 9월장 정말 큰 돈 된다!
다음글 : 골이 깊으면 산이 높다..오바마의 리더십에 주목하자!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