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세계1위 폭발! 3000% 또 폭발하기 전 당장 사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08-29조회수 : 267 -
또 터져 버렸다! 폭락세가 아무리 강해도 명분이 살아 숨쉬는 종목은 간다고, 종가에 무조건 매수라고 강력하게 외쳤던 동양철관(008970)이 불과 일주만에 70%에 육박하는 수익을 올려주었다. 

추천한 종목들 모두가 이어달리기를 하듯 연속으로 폭등하고 있는 것이다. 작년 10월부터 추천했던, 톱텍 300%↑, 와이솔 100%↑, 후성 120%↑, SIMPAC 90%↑, 인트론바이오 100%↑, 엔알디 200%↑ 들과 5월 슈퍼박테리아 테마로 갑자기 폭등했던 인트론바이오를 잡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잡아냈던, 큐로컴의 350% 수익까지, 그야말로 폭등의 진수를 제대로 보여줬다!

하지만, 이제 걱정부터 앞선다! 이제 곧 시작될 이 종목의 가파른 수직 급등세에 놀라 투자자들이 뒤로 넘어가 버리면 어쩌나! 할 정도의 급등 테마의 신(新)정책 대장주로, 단순히 100~200%에 만족할 그저 그런 종목이 아닌 진정한 초대박 종목으로 과거 FPCB 재료 하나를 가지고 상상조차 힘든 36배 수익을 안겨준 인터플렉스를 뛰어 넘을 유일한 종목이라 자신 하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극비리에 입수한 정보에 의하면, 위기의 미국 정부가 침체 타계를 위해 수천조를 쏟아 붓는 산업의 핵심 필수(必須)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자랑스런 이 작은 대한민국 기업이 세계 최초개발과 동시에 상용화까지 끝내 버려 관련 산업계를 발칵 뒤집어 버렸다는 것이다.

당연히 기술에 쌍심지를 켜고 있던 국내 1위 대그룹 S사가 먼저 달려들어 제품을 싹쓸어 가는 것은 물론이고, 자존심이 하늘에 닿아 큰소리치던 애플, 구글 조차 이 기업과 제휴를 위해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 상황이다.

상승의 모멘텀[명분 + 재료]이 부재한 지금장! 이 정도 재료면 수백% 급등 명분으로는 충분하고도 남을 것이다.

하지만, 아직 끝이 아니다! 가뜩이나 민감한 주가에 기름을 퍼붓는 재료가 줄줄이 나오고 있는데, 그 동안 철통보완 속에 철저히 숨겨져 있던 유럽발 초대박 수주관련 재료까지 동시다발로 ‘빵~’ 터지게 되면 제 4이통 재료 하나를 가지고 1000% 폭등했던 삼영홀딩스는 물론, FPCB재료 하나를 가지고 3600%나 폭등한 인터플렉스의 대(大) 기록을 넘볼수 밖에 없는 2011년 하반기 최고의 종목이다.

아직도 의심스러운가! 상용화 소식 한방에 3700% 영업이익 폭발은 이것을 증명하는 단초이며, 여기에 주도면밀한 주포 세력조차 흔적을 남기면서까지 서둘러 집중 매집 하고 있다는 것은, 인터플렉스 상승 초기에서도 나타났던 신호이다. 한마디로 날리면 날리는 데로 날아갈, 대박 종목의 면모를 모두 갖추고 있는 것이다.

특히, 오늘 대박 출발 직전의 모습인 2시 이후 느닷없이 폭등 시키려는 흔적을 보이고 있어 매우 다급하다는 것인데, 이 상태라면 빠르면 오늘, 늦어도 다음주에는 제대로 터질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고 앞뒤 돌아보지 않고, 흥분해서 소위 말하는 “몰빵”을 하여 세력을 자극하는 일은 절대로 없어야 한다. 현시점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세력에게 물량을 뺏기고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 투자자라면 이번만큼은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어야 할 것이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동양철관(008970)/로엔(016170)/알앤엘바이오(003190)/삼성출판사(068290)/엠게임(058630)/후성(093370)/기산텔레콤(035460)/참좋은레져(094850)/신풍제약(019170)/안철수연구소(05380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2시 주목, 차기대선 극비 수혜주가 지금 또 줄상한가 터진다!
☞大폭등 임박, 2시에 기습폭등할 세력주를 지금 당장 사라!
☞추천 후 150% 날아간 ‘모나리자’ 후속 세력주 또 찾았다!
이전글 : 4000%↑ 이화공영 능가할 ‘대선 폭등주’ 또 터진다!
다음글 : 버냉키 잭슨홀 연설이후 이후 오바마의 대책은?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