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大폭등 임박, 2시에 기습폭등할 세력주를 지금 당장 사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08-26조회수 : 373 -
신약부분에서 세계최초라는 타이틀을 거머쥘 엄청난 기업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4000%↑ 폭등한 산성피앤씨를 능가할 괴물같은 종목이 출몰한다는 것이다. 

매년 수십조원의 연구개발비를 퍼부어 가며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화이자, GSK, 노바티스 등 다국적 제약사도 개발하지 못한, 세계최초 신약 출시가 임박함에 따라 세계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이 종목은 지수 폭락에 아랑곳 하지 않고 오히려 강력한 상승파동을 보여주는 하반기 최고의 폭등 임박주다.

언젠가 반드시 터질 수 밖에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오로지 이 종목만을 수개월 전부터 지켜봤는데, 세력의 매집과 재료가 너무나도 명확한 종목으로, 조만간 재료가 노출되면 상한가 문닫고 하반기 내내 폭등의 가속을 밟아 순식간에 원금대비 엄청난 수익을 안겨줄 대박주가 될 것이다.

이렇게 핵폭탄급 재료를 가지고 있는 종목은 과거 수십번 세력주에 관여했던 막대한 자금을 움직이는 지능적인 세력과 단기 유동자금 그리고 핫머니까지 유입된다는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아는 사실이다. 따라서 재료의 폭발력을 감안하면 췌장암 백신으로 2000%↑ 폭등한 젬백스는 이야기 거리도 안될만큼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주가폭등으로, 이전 급등기록을 갈아치울 무시무시한 종목이 될 것이다.

천신만고의 노력으로 발굴한 이 종목은 최근 수백% 날아간 급등주의 바통을 이어받아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폭등 1순위 종목으로, 수개월 동안 주가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관찰한 결과 최적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다급히 추천 드리니만큼, 반드시 공략하기 바란다.

첫째, 인생역전의 대박은 이 종목에서 터진다. 하늘이 두쪽이 나도 반드시 매수해라.

국내 신약시장은 다국적 제약사가 독점하고 있어 로열티로만 매년 수천억 이상을 챙겨가기 때문에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밖에 없는데, 여기에 대응하기 위한 대항마로 세계최초의 획기적인 신약개발이 거의 완성단계에 있는데, 이런 사실은 전세계 의학계를 폭풍의 도가니로 몰아넣기에 충분하다.

재료가 본격화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상한가로 직행하는 것은 물론 족히 2~3달은 급등의 가속을 밟을 수 있는 大폭등 임박주로,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이 종목을 현재구간에 매수해서 보유하면, 엄청난 수익을 안겨줄 대박 종목이 될 것이다.

둘째, 수백조 시장이 경악하고 있다. 신약이 출시되면 사상초유의 실적폭증이 발생한다.

동사가 개발한 세계최초 신약은 국내에서 임상시험을 마치고 지식경제부 주관 국제공동기술 개발사업 추진과제로 선정될 정도로 동사는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 미국에서도 품목 허가를 신청할 계획을 가지고 있고, 국내와 미국 인허가 후에는 아시아 태평양지역과 이머징 국가로 수출을 확대 하는 등 순차적으로 해외시장 개척에 나설 예정이다.

한마디로 수백조 시장을 선점할 찬스로 제품이 출시되면 증시역사상 사상초유의 실적폭증이 발생하는데, 실적 한가지만 가지고도 주가폭등의 대의명분이 있는 정말 대단한 종목이다. 따라서 이 종목만큼은 지금 당장 매수해야 한다.

셋째, 모든종목 팔아서라도 이 종목 만큼은 무조건 잡아라!

신약은 고도의 기술력과 시설 투자가 선행돼야 하는만큼 독보적인 영역에 진입한다는 것은 국내 제약사들에게는 먼 미래에나 가능한 일인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국내최초로 다국적 제약사가 장악한 신약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진 것이다. 불가능할 것 같은 일이 현실로 이어진 사상초유의 대박상황이기 때문에 한번 터지게 되면 극단적인 폭등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시장의 대폭등주는 항상 새로운 패러다임에서 나오며, 이런 사실을 알고 있는 대박의 급등코드를 깨우친 자는 시장에서 반드시 승리할 수 있다. 이것이 부의 크기를 결정하기 때문에 주식투자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장의 흐름을 본능적으로 감지해야 한다.

수개월동안 관심종목 편입 후 드디어 최적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다급히 추천하는 종목이니 만큼, 절대 놓치지 말고 포트에 편입시켜 큰 수익 보길 바라며, 주식투자로 큰 돈 벌어 성공하려면 이런 종목을 매수해야 한다는 사실을 반드시 명심하기 바란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우리들생명과학(118000)/삼성출판사(068290)/모나미(005360)/오로라(039830)/바이오스페이스(041830)/고려제약(014570)/경남제약(053950)/VGX인터(011000)/동방(004140)/JW중외제약(00106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추천 후 150% 날아간 ‘모나리자’ 후속 세력주 또 찾았다!
☞암 정복 관련, 3000%↑ 기록 깰 종목 긴급제시!
☞2시 주목, 오늘부터 상한가 10방가도 절대 매도금지!
이전글 : 다음 FOMC회의까지는 홀딩전략이 최선?
다음글 : 추천 후 150% 날아간 ‘모나리자’ 후속 세력주 또 찾았다!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