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2시 주목, 오늘부터 상한가 10방가도 절대 매도금지!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08-25조회수 : 218 -
단도직입적으로 오늘 추천하는 종목은 단기시세로는 만족 못할 소위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이 가능한 종목으로 이번에도 필자를 믿지 못하고 또 놓친다면 한동안 억울해 잠도 못 이룰 것이 분명한 극비주이다. 

반세기도 지나지 않은 바이오 산업에 있어 한 획을 긋는 대사건으로 줄기세포 관련 극비 신기술을 세계최초로 개발, 미국 국방성이 극비리에 상상을 초월할 초대형 계약을 전격 체결하고, 중국에서 철통보안 속에 임상이 마무리 되고 있는 초저평가 천원대 대박주다.

특히 미국 사례의 경우, 한두 단계는 족히 밑이라 할 수 있는 유사 기술 하나로 자그마한 바이오 회사가 수조 원이 넘는 시가총액으로 치솟은 바 있는데, 만일 오늘 종목이 이룬 쾌거가 시장 전면에 드러나는 순간 향후 수년 안에 셀트리온을 능가하는 시가총액은 시간문제일 걸로 본다!

이미 이 회사를 눈여겨 본 미국에서 조차 정부차원에서 천문학적 규모의 연구비 지원을 아끼지 않는 상황에서 때늦게 정부에서도 이 회사의 가치를 인지하고, 아차~!하는 심정에 상상불가의 초대형 자금지원이 예상되는 종목으로, 그만큼 인류의 공헌도 높은 신기술을 철저하게 숨기며, 향후 대선테마의 핵(核)으로까지 급부상 중에 있어 이런 사실이 시장 전면에 알려질 경우 덤으로 또 1000% 급등은 당연수순이 될 것이다.

어떻게 이런 흑진주가 이토록 무참하게 소외되어 있었는지 믿을 수가 없어 이 종목에 대해 자세히 동태파악에 나섰는데, 필자는 정말 놀란 입을 다물 수가 없었다.

지난해 CS에서 인적분할해 날라간 조선선재 29배 세력들이 그대로 붙어주고 있음을 본능적으로 꿰찼고, 지금도 수상한 점은 이들이 장내에서 대량의 주식을 끊임없이 매집하고 있다는 것이다.

다들 아는 내용이지만, 급등의 전제조건은 세력과 수급이라 하겠다. 수급은 본격적인 매집작업이 완료되는 시점과 함께 터져주는 뒷북과 같은 것이고, 시장에 튀지 않게 얼마나 은밀히 매집작업을 완료했느냐가 3배 날리냐 10배 날리냐 차이를 결정짓는다.

이런 원리를 이용하는 세력들이 막바지 매집 완료 시점에서 또 한번 재차 흔들어주며 물량 다 받아가는 모습 보이고 있는데, 이는 마지막 물량 테스트로 여겨지고 이제 소위 날리면 날리는 대로 주가는 폭등할 조짐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현재상황에서 아주 자그마한 재료 하나만으로도, 매수할 겨를 없이 바로 상한가 문닫고 29배 조선선재가 기록한 17연상 + 눌림 + 9연상의 대기록도 갈아치울 수 있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강조하지만, 이 종목처럼 매수가 대비 20배 안팎의 폭등을 안겨줄 종목은 현 시장에서는 단연 이 종목뿐일 것이다. 주식시장에 발을 담근 지, 1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처럼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완벽한 조건을 갖춘 종목은 몇 번 보질 못했다.

과거 줄기세포 재료로 산성피앤씨가 40배 넘는 급등을 보였는데, 마치 그때 느꼈던 폭풍전야에 설레고 초조한 감정이 새록 떠올라 너무나 기대되며, 제발 지금 날라가지 말기만을 빌고 또 빌 뿐이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CJ씨푸드(011150)/미주제강(002670)/큐로컴(040350)/알앤엘바이오(003190)/국영지앤엠(006050)/메타바이오메드(059210)/KT뮤직(043610)/엔케이바이오(019260)/쌍용정보통신(010280)/산성피앤씨(01610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암(癌)관련 신기술 극비입수, 4000% 단번에 돌파할 바이오 황제주!
☞6000원대 초저평가주, 세계1위 노리며 3만원까지 폭발한다!
☞500만원으로 인생 바꿀 종목 또 찾았다!
이전글 : 암 정복 관련, 3000%↑ 기록 깰 종목 긴급제시!
다음글 : 모든 낙폭과대 종목이 오르는 것은 아니다, 차별화 장세 대응은?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