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내일 시초가부터 폭등 터질 극비세력주, 긴급매수!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1-08-15조회수 : 1,239 -
정말 무섭도록 폭등할 종목을 찾았는데, 장황하게 설명할 겨를조차 없다. 단도직입적으로, 과거 정부의 강력한 정책수혜에 힘입어 줄기세포 관련해 불과 6개월에 걸쳐 1000원-> 50000원이라는 기적 같은 50배 수익을 안겨준 산성피앤씨와 같은 진정한 메가트렌드 종목을 찾아냈다. 

필자는 단순히 시세 20~30% 정도에 만족할 단기테마성 종목 내지는 개별주라면 이토록 애타는 심정도 아닐 것이다. 너무나도 다급한 가운데, 상당기간 초대형 매수세력이 완벽하게 물량을 장악하며 감당 못할 폭등시세를 만들 채비를 갖췄는데 여기에 기가 막힌 초대형 재료가 예정되어 있어 조만간 언론에 노출된다면 과연 주포들이 어디까지 시세를 날릴 지 가늠이 불가능한 극비세력주다.

최근 폭락장에서조차 나 홀로 폭등에너지를 뿜어대며, 기적 같은 힘을 감당 못해 8월 시장의 모든 수급을 땡겨오고 있다. 향후 1~2개월 안에 결과로 보여주겠다. 이번에야말로 3000% 폭등랠리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음을 절대 잊어선 안된다!

모든 대박 종목은 급등코드가 절묘하게 버무려지며 터질 수 밖에 없는 시대적 이슈와 혼(魂)을 담고 있다. 특히 지금 같은 시기에서는 대선시기와 맞물려 정부정책 최대수혜가 기본적으로 곁들여 있어야 정신이 혼미해질 정도의 아찔한 폭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다.

주지의 사실이지만, 정부정책을 등에 업지 않고서 대박을 논한다는 것은 사실 우리 주식시장에서는 어불성설(語不成說)이라 하겠다. 단적으로 과거 2004년도에 정부의 줄기세포 관련 50배 터진 산성피앤씨가 그러하였으며, 지난 대선 당시 30배 이상 터진 이화공영도 떠올리길 바란다!

절대 오늘 종목이 이들에 뒤쳐지지 않으며, 필자에겐 수많은 극찬과 명예를 안겨줄 것이며, 여러분에겐 지겨운 직장생활, 주부생활을 단방에 벗어 던지고 대대손손 부(富)를 향유할 인생역전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단언한다!

모든 종목이 보안이 생명이듯 자세한 종목 설명은 자칫 종목 노출로 이어질 수 있음에 조심스럽다. 삼성과 구글 마저 경악한 글로벌 최고수준의 기술력에 서로 독점 계약을 맺기 위해 안달 났으며, 앞으로 세계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피의 혈전(血戰)에서 살아남기 위해선 이 자그마한 벤처기업을 누가 차지하느냐가 관건이 될 것이다.

세계는 진화(進化)하며 시대적 필수아이템이 조금씩 변형되어 가고 있다. 과거 상상도 못했던 플렉서블 소재는 현실화 되고 있으며, 이에 앞서 연성(플렉서블)회로기판인 FPCB의 독보적 세계 1위 등극한 인터플렉스는 무려 36배가 치솟는 아찔한 경험을 했다.

이 뿐인가! 아몰레드 분야 세계 1위를 차지한 덕산하이메탈이 수직폭등으로 23배↑까지 치솟았던 걸 떠올린다면, 이제 급등 필수 아이템은 바로 이것 뿐이다! 시총 300억원대의 가볍게 급등 날릴 몸집과 전세계 1위의 초저평가 시대적 이슈와 혼을 담은 이 종목은 전세계 수천조원의 시장판도를 결판 낼 초일류 기술에 집약체다!

단언컨대, 조만간 1000%↑로는 만족 못할 극단적 폭등 이슈와 정부정책이 주식시장과 전세계를 온통 사로잡을 예정이기에 절대적으로 지금이 아니면 날라가는 꼴 구경만 할 참이다!

도대체 이러한 종목이 어디 숨어 있다가 지금에서야 나타난 건지 원망스러울 정도로 세력들의 철통 같은 보안속에 집요한 매집흔적이 과거 1년간 흐름에서 엿볼 수가 있었는데, 대한민국에서 폭등신호를 잡아내는데 최고의 기술적 툴을 자랑하는 필자의 모든 지표가 대(大)폭등을 가리키고 있다.

이런 경우는 정말 처음이다. 여기에 실적까지 받쳐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錦上添花)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각각 3000%대와 1000%대씩 폭증했고, 매출액 또한 두배가 넘는 130% 이상 급증했다. 이익이 아닌 매출액이 갑작스레 두 배 이상 폭증한다는 건 좀처럼 보기 드문 경우로 극히 짧은 기간 안에 대단한 혁신(革新)이 일어났다는 반증(反證)일 것이다!

당부컨대, 이번에도 필자에 대한 믿음 부족으로 대박수익과 직결시키지 못하는 우를 범하질 말길 바란다. 단언하지만, 불필요한 의심으로 또 한번의 대박 종목을 놓친다면, 평생 주식시장에서 돈 벌 기회는 없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대현(016090)/삼익악기(002450)/후성(093370)/예림당(036000)/3노드디지탈(900010)/바이오스페이스(041830)/유진로봇(056080)/서울반도체(046890)/AP시스템(054620)/미래산업(02556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전글 : 지수 단기 바닥신호 적중! 수익률 급증 찬스!
다음글 : 4000%↑ 폭등한 산성피앤씨 능가할 大폭등주 또 터진다!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