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슈퍼박테리아 발생, 실질적 최대수혜 급등주를 잡아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12-13조회수 : 564 -
지금 이 글을 읽는 투자자라면, 지금 망설이는 것조차 늦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지금 당장 필요한 것은 모든 종목을 제쳐두고서라도 이 종목에 총력을 기울여야만 한다는 것이다. 

알다시피 슈퍼박테리아 예방주로 거론되며 케이피엠테크 등의 관련주들이 거래량을 수반하며, 급등자리에 놓여 있는 상황에서 언론사에서 이 종목이 실질적인 수혜주라는 짤막한 단편뉴스만으로도 1분 안에 상한가에 들어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질병 관련 테마는 최초 발생 시 관련주들이 수배~수십배 대박으로 탄생한다는 것은 주식투자 수년차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질병 관련주들이나 바이오주를 면밀히 관찰하고 확실한 수혜주만 매수한다면, 폭등수익은 무조건 터지게 되어 있다.

과거 2000년대 초중반 사스(8배)를 비롯해 조류독감 중앙백신, 대한뉴팜 (6배) -> 구제역(4배) -> 신종플루 파루(8배)까지 모두가 국내 최초 발생했을 당시 대장주들이 급등한 대박수익률인데, 이제 슈퍼박테리아 관련주들이 그 후속으로 강력한 테마바람을 불어 일으키려는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다.

이번 국내에서 발생된 슈퍼박테리아 이슈로 관련주들의 폭등세는 코스닥 폭등의 단초를 제공할 수 있을 정도로 막강하다는 점을 잊으면 안된다. 왜냐하면 어떠한 강력한 항생제로도 치료되지 않는 슈퍼박테리아에 감염된 환자들 중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발견됐다는 사실만으로 그 수혜주들의 폭등질주는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특히 최근들어 다시 세계적으로 이슈화 되고 있는 상황에서 박테리아의 활동이 확대되는 시기로 접어들어가고 있는 이 시점에 진정한 수혜주만 매수한다면, 작년 1억이 8억된 [파루]의 대박수익을 단기에 능가할 것이 확실하다.

오늘 필자가 긴급 제시할 종목은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슈퍼박테리아의 실질적 수혜주이다.

현재 시장에서 알려져 있는 크리스탈이나 큐로컴과 같은 기업들은 현재까지도 연구만 하고 있는 심리적 수혜주일뿐 실질적 수혜주가 아니기에 급등의 날개를 달 수 없는 것이다. 오히려 개발에 성공했다해도 또 다시 변종이 발생하기 때문에 더더욱 주가급등은 힘든 것이 현실임을 잊어선 안된다.

이에 필자는 지난 3일간 모든 정보력과 분석력을 동원해 진정한 슈퍼박테리아의 최대 수혜주들 드디어 찾아냈다. 동사가 지분 투자를 한 바이오 업체가 국내 유일무이하게 슈퍼박테리아 백신 개발 관련 특허를 유일하게 보유한 기업인데, 최근 이 회사가 코스닥 상장이 임박해 있는 초대형 재료까지 겸비하고 있는 최고의 특급 재료주이다.

여기에 현재가 수천원대에 불과한 바이오 업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의 폭발적인 실적 상승과 수십억대의 영업이익에 또 한번 경악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 이미 슈퍼박테리아와는 별개로 거대세력들이 지난 수개월간 폭발적인 매집까지 완료된 것을 포착했다.

바로 코스닥의 이 작은 기업이 거대 재벌기업인 CJ와 주요 백신분야를 양분하고 있었으며, 여기에 SK그룹사와 함께 개발중인 바이오 기술이 개발이 완료되기도 전 해외로부터 수출계약 체결이 임박해있어 이를 눈치챈 거대세력들이 매집을 완료해놓고 재료가 터지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즉, 슈퍼박테리아 재료가 아니었어도 이르면 올해 안, 늦어도 내년 1월에는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었던 특급재료들로 수직폭발이 가능했다는 것이다.

다시 한번 거듭 강조하는 바이다. 오늘이 아니면 늦는다! 오늘이 아니라 지금 이 순간조차도 급박한 상황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이런 종목은 한번 이슈가 불기 시작하면, 겉잡을 수 없을 만큼 폭발력을 발휘하는 폭등세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내일이면 늦을 수도 있고 또 오늘조차도 지금 아니면 안된다는 마음으로 지금 당장 이 종목에 승부수를 띄우길 바란다. 12월의 마지막이 될 수 있는 천금 같은 기회다!


[오늘의추천] ☎ 060-800-2200 전화 ▶ 연결 1번 ▶ 483번 [투자의맥]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억대정보 (☎ 060-800-2200 ▶ 1번 ▶ 438) : 내년 1월 내내 1000%도 급등할 세계 최고 기술주!
◎ 주식독법 (☎ 060-800-2200 ▶ 1번 ▶ 842) : 이 종목 지금 잡으면, 23배 덕산하이메탈처럼 大폭등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케이피엠테크(042040)/파루(043200)/중앙백신(072020)/큐로컴(040350)/글로웍스(034600)/알앤엘바이오(003190)/일양약품(007570)/웰크론(065950)/셀트리온(068270)/유비케어(03262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10조원! 세계최초의 기술로 세계 1위 등극한 흑진주!
☞이 종목 지금 잡으면, 23배 덕산하이메탈처럼 大폭등한다!
☞100만원으로 억대계좌 만들려면 이 종목 잡아라!
이전글 : 대형주 위주의 상승장..개인투자자를 위한 맞춤 전략은?
다음글 : 10조원! 세계최초의 기술로 세계 1위 등극한 흑진주!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