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세계1위! 26조시장 장악할 초대박주 12월첫날 또 터진다!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12-01조회수 : 1,440 -
단도직입적으로,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상한가로 치달아 매수세의 문을 닫고 한달 내내 폭등의 가속을 밟을 12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주를 찾았다. 

지금 이 순간에도 상위1%의 고급정보를 공유하는 투자자들에 의해 물량이 나오는 대로 사라지고 있다. 이제 세력들도 어찌할 수 없는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의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를 터뜨릴 타이밍을 조율하고 있는 것을 필자가 감지해 냈다.

따라서 그냥 단기용으로 딱 200% 내드린 ‘크레듀’을 놓친 분이나, 북한의 연평도 폭격으로 인해 날라간 함정용 장비 공급업체 ‘스페코’를 아쉽게 놓친 분이라면, 이 종목만큼은 세상없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시기 바란다.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세계1위의 돌풍주로, 천하의 삼성도 엄두내지 못한 반도체 신기술을 상용화해 전세계 IT시장을 강타하며 상상을 초월할 대박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독보적인 종목이다.

특히 M&A를 통해 26조 시장을 장악할 신사업에 진출한다. 더욱이 최근 크레듀,현대정보기술이 M&A 기대감만으로도 2~3주 만에 300%↑ 급등시세를 안겨줬지만, 동사는 M&A 대상기업의 지분을 70% 확보한 실체 있는 재료를 가지고 있기에, 얼마나 더 날라갈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최근 북한도발로 인해 정부가 국군의 전력 강화에 나선다. 그런데 동사는 국지전이 지속되는 국가에 이미 관련제품을 납품하고 있지만 시장에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극비 수혜주로, 12월초를 기점으로 산업계를 발칵 뒤집는 초대형 재료가 터질 것을 필자가 미리 포착해 냈다.

그렇다고 흥분해서 몰빵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 이제부터는 물량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세력이 눈치채지 못하게 철저하게 분할매수로 접근해서 물량을 확보하시기 바란다. 한마디로 먼저 잡는 사람일수록 더 크게 버는 중요한 순간이니 만큼, 망설이다가는 기회를 놓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어설프게 터져도 수 백% 기본이고, 시장에 풀린 핫머니의 무차별적인 유입까지 감안하면 상한가를 밥 먹듯 말아 올리며, 조선선재의 26연상을 뛰어 넘을 2010년 최대의 돌풍주임에 틀림없다. 따라서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대박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첫째, 이 종목 놓치면 올해 내내 분해서 잠 못잔다!
필자에게 200%↑ 추천주는 일상적인 수준이라 할 수도 없다. 필자의 추천주로 엄청나게 수익 나서, 지금은 웬만한 빌딩 짓고 월세 받아가며 재미 삼아 투자하는 분이 몇 있다. 이 종목도 ‘이제 왔구나’ 하는 무혈입성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다급하게 추천 드리니만큼, 바로 매수해 억대계좌 한방에 터지시길 바란다.

둘째, 거대세력의 종가관리가 시작되었다. 조만간 터진다!
동사는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폭등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초대박주로, 이미 세력들이 물량을 완벽하게 장악했기 때문에 상한가를 치고 가는데 불과 5분이면 충분하다. 특히 2시만 되면 느닷없이 폭등세를 보였는데, 이런 모습이 포착되면 3~4일 안에는 대부분 대폭등이 시작된다.

셋째, 조선선재 29배↑ 기록 깰 초대박주, 드디어 터진다!
전 재산을 털어서라도 꼭 사고 싶을 정도로 탐이 나는 초대형 종목으로,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장기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켰다. 지금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마지막 남은 매물 대를 벗기며 급등의 초읽기에 돌입한 상황인데, 최근 며칠간은 매물 공백에 따른 자연스러운 가격조정까지 보이며,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필자는 증권전문가의 이름을 걸고, 이번 주부터 단기간에 폭등의 가속을 붙일 수 있는 종목은 전 종목을 통틀어 이 종목이 유일하다는 것을 확신한다. 상반기 조선선재 29배↑ 급등은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폭등시세가 바로 터질 것이다.


[오늘의추천] ☎ 060-800-2200 전화 ▶ 연결 1번 ▶ 453번 [해오름]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해오름 (☎ 060-800-2200 ▶ 1번 ▶ 453) : <종목포인트> 월급쟁이 끝! 손쉽게 재테크하는 비법!!
◎ 급등정보 (☎ 060-800-2200 ▶ 1번 ▶ 682) : 시장을 발칵 뒤집을 세계1위의 독점기업 폭발한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유아이에너지(050050)/신창전기(012860)/성융광전투자(900150)/셀트리온(068270)/중앙백신(072020)/현대피앤씨(011720)/비트컴퓨터(032850)/샤인(065620)/LG디스플레이(034220)/인피니트헬스케어(07120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12월 초긴장! 이 종목 재료터지면 바로 날아간다!
☞시장을 발칵 뒤집을 세계1위의 독점기업 폭발한다!
☞폭등직전, 강력한 재료 발생 3000% 또 쏜다!
이전글 : 현금화에서 다시 &quot;주식 100%&quot;, 공격적 매수 시작!
다음글 : 12월 초긴장! 이 종목 재료터지면 바로 날아간다!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