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재료주들이 상승의 드라이브를 강하게 걷고 있는데, 수면아래 가라앉아 있는 1급 기밀의 재료 터지면 순식간에 상한가로 날아가 버릴 회심의 승부주를 단 이틀만 공개하고자 한다.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수십 배 수직폭등 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11월장 최대의 돌풍주를 찾아냈다.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그 자리에서 2~3달은 폭등의 가속을 밟을 2010년 마지막 남은 급등 임박주이다. 
  특히 오늘은 개장 초부터 물량이 급속도로 사라지는 것을 보면, 장마감전 상한가로 치달아 빠르면 이번 주부터 재료 터지며 폭등의 불꽃랠리를 펼칠 수 있는 상황이 전개되고 있다. 
  필자는 최근 억대 대출받아 투자한 깡통계좌를 단기간에 원금 회복은 물론, 최소 300%↑ 이상 대박을 안겨드렸다. 어려운 시장여건 이였지만 크레듀, 에스맥 2종목에서만 500%↑ 단기 대박이 터졌는데, 오늘도 무조건 대박수익이 날수밖에 없는 1급 기밀의 극비 재료주 하나를 긴급하게 추천한다. 
  이 종목이야말로 11월장 최대의 돌풍주로,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최근 삼성과 애플도 엄두내지 못할 초슬림.초경량의 차세대 장비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상상을 초월할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독보적인 종목이다. 
  특히 애플의 아이패드에 이어 삼성의 갤럭시탭이 가세하면서 태블릿PC 전쟁이 가속화 되고 있는 가운데 동사의 제품은 태블릿PC에 필수사양으로 채택되기 때문에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더불어 동사는 최근 업계 최대의 생산설비를 완공하고 삼성은 물론 경쟁업체와 이미 접촉을 시도하는 있는데, 동사가 여기 핵심기술을 보유하며 삼성과 이미 대규모 공급계약이 체결하고 있는 만큼 대형호재는 연달아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시중의 거대자금이 현재 이 종목 하나로 급격하게 몰리고 있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최근 대표이사가 회사 지분 8%를 매수하는 것은 기본이며, 외국인이 4% 대의 지분을 확보하는 등 지분경쟁이 가속화되며 지분을 쓸어 담고 있는 가운데, 유보율 마저 1700%에 육박하며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하반기 최대의 IT 대박주다. 
  필자의 명예를 걸고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세계 최초의 혁명적 신제품 개발에다 그야말로 大폭등의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니 2010년 주식시장을 휩쓸며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특급종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빨리 청취하여 매수하기 바란다. 
  첫째, 망설이면 놓친다! 이번 주 폭등시세는 이 종목에서 터진다!  동사는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폭등시세를 노리는 급등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최근 삼성과 애플도 탐을 내는 가공할 파괴력의 최첨단 장비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삼성에 독점납품하며 삼성 투자의 최대 수혜주로 부각되는 사실 이 기술 하나만 가지고도 주가급등의 사유가 되지만, 최근 대주주는 물론 정보력 뛰어난 외국인 마저 지분을 쓸어 담고 있다는 것은,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주가폭등의 결정적 단서가 된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마라. 
  둘째, 2주만에 300%↑ 폭등한 ‘크레듀’ 상승초기 복사판!  동사는 잡기만 하면 폭등의 가속이 기대되는 초대형 종목으로,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장기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켰다. 지금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마지막 남은 매물 대를 벗기며 급등의 초읽기에 돌입한 상황인데, 최근 며칠간은 매물 공백에 따른 자연스러운 가격조정까지 보이며,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필자는 증권전문가의 이름을 걸고, 이번 주부터 단기간에 폭등의 가속을 붙일 수 있는 종목은 전 종목을 통틀어 이 종목이 유일하다는 것을 자신한다. 세계최초 초슬림.초경량의 차세대장비 개발 + 태블릿PC 확산 최대 수혜주 + 세력.대주주.외국인 치열한 물량쟁탈전, 10여일 만에 300%↑ 수직 폭등한 ‘크레듀’는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폭등시세가 바로 터질 것이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1억이 한달 만에 30억, 조선선재 후속주 또 터진다! ☞적정가 1만원까지 수직폭발 할 1천원대 세계최고 IT기술! ☞8배 급등한 “비티씨정보”는 비교할 수 없는 대박주가 출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