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이 종목 지금 매수하면, 27배↑ 인터플렉스 기록 갈아치운다!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11-11조회수 : 1,995 -
장황한 설명 필요 없이 올해 27배 인터플렉스처럼 시장의 이목과 수급을 한 몸에 받으며, 이렇다 할 조종 한번 없이 급등의 대기록을 단숨에 세울 급등 초읽기 종목을 추천한다. 

먼저 단언컨대, 지금 당장부터 터져 올해 안에 대박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라면, 조만간 터질 미노출 극비재료와 더불어 세력매집 규모만으로도 족히 서너배 날아갈 기대주이기에, 이때 매도해도 좋을 종목이다.

그러나 진정한 초대박을 누리려면, 위대한 급등시나리오를 바탕으로 27배 인터플렉스의 대기록에도 도전할 종목이기에 악착같이 물고 늘어져 대박 수익률의 주인공에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

단도직입적으로, 남은 올 한해 코스닥 시장은 앞서 급등한 조선선재(29배↑), 삼영홀딩스(10배↑), 젬백스(4배↑) 등은 이 종목 앞에 초라하기 그지없을 것이다.

완벽매집이라는 표현조차 부족할 정도로 펄펄 끓어 오르는 급등에너지가 충만한 종목으로, 현재 막바지 초단기 눌림을 주고 있는 상황에서 아주 조그마한 재료 하나만 시장 전면에 노출되는 순간 주체할 수 없는 급등의 에너지를 한방에 쏘아버릴 최고의 세력주이다.

따라서 무슨 일이 있더라도 이 종목 확인 후에는 지금 이 자리에서 그나마 나오고 있는 물량을 단 한톨조차 있는데로 쓸어 담아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재료노출 시 미처 매수할 겨를도 없이 주가 폭발도 기대되는 상황이기 때문이며, 상한가 잔량이 수십만주 이상 쌓여 추격매수조차 버거울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1990년대 말 인터넷 혁명 이후 인류생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초대형 모바일 혁명이 탄생하는 시점이며, 1999년 코스닥 거품이라는 신생어가 탄생했듯 이 종목 또한 덕산하이메탈과 인터플렉스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한 시대를 풍미할 기록적인 랠리의 주인공이 될 것이 너무도 자명하다.

한마디로 말해, 덕산하이메탈과 인터플렉스를 놓친 세력들이 이 종목에 주목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모바일 혁명의 중심에 있으며, 최대 수혜주임은 물론, 유일하게 오르지 못한 최고의 급등 임박주이다.

거대한 세력들의 엄청난 매집세에 놀라울 따름이며, 지금 조차도 그 매집에너지에 믿지 못할 정도이다. 더불어 수십만주에 달하는 대기성 매도물량까지 한방에 가져가는 모습을 볼 때 온몸에 전율이 흐르는 듯한 느낌이 들게하는 최고의 종목이다.

구체적으로 동사는 침체되어 있던 주력사업부문의 수익율 향상과 주고객사인 삼성전자의 신수종 사업인 스마트폰 라인업강화, 테블릿PC 사업진출과 새로운 모델로의 비중 확대에 따라 최대 수혜주로 분류될 것이다.

특히, 삼성전자 유일의 동반 해외진출 업체(제1 벤더업체)라는 사실만 알려져도 주체할 수 없는 초단기 대박주 반열에 올라설 무시무시한 폭등랠리가 기대되는 초저평가 IT기술주이다.

다시 한번 강조한다. 지금 당장 매수해도 1~2개월이면, 한방에 대박이 기대되는 초대형 랠리도 가능하며, 한편으로는 19배 덕산하이메탈은 물론이고 27배 날아간 인터플렉스처럼 위대한 급등랠리도 기대되는 최고의 종목이다.

이제 남은 것은 언제 이 초대형 재료들이 시장 전면에 노출되느냐이다. 또 다른 의미로, 마지막 남은 매수구간이기도 하다. 한 시대를 풍미할 초대형 랠리 기대주로서 이번에는 당신이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지금 기회를 절대 놓쳐선 안될 것이다. 지금 당장 승부수를 띄우길 바란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삼성정밀화학(004000)/기아차(000270)/디지틀조선(033130)/시노펙스(025320)/애강리메텍(022220)/한진해운(117930)/우리들제약(004720)/대창(012800)/우리기술(032820)/다산리츠(10538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3,000% 대박 수익률 도전! 극비세력주 또 터진다!
☞세계1위 등극, 단숨에 세계시장 평정할 극비세력주!
☞조선선재 29배↑ 능가할 大폭등주가 또 터진다!
이전글 : 금일장 30P 이상 갭상승 연출할 것!
다음글 : 3,000% 대박 수익률 도전! 극비세력주 또 터진다!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