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영업이익 140배↑, 30조 산업의 핵심기술을 보유한 초저가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11-08조회수 : 1,879 -
현 장세는 "폭발적인 기적 같은 수익"의 화려한 종목 장세이며, 개인이 수익내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이다. 그래서 이슈 관련 종목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폭발적인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 “멜파스”와 같이 갑자기 시장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면서 단기간에 급등을 하는 종목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오늘 필자는 급등유사패턴을 간직하고 연속 폭등랠리 시세가 기대되는 종목을 찾았다. (단 3일만 공개하는데, 영업이익 14,000% 증가와 삼성전자의 30조원 특급 수혜주로 극비 시세 예상)


시장의 판도를 바꿀 이 종목은 이미 눈치 빠른 외국 대기업에서 지분을 대규모 투자를 하였으며, 해외진출을 진행하고 있는 회사이다.

현재 3조원 규모의 시장은 2020년에는 11조원 규모로 커질 것이며, 바로 이 회사가 독점으로 이것을 진행할 가능성이 높다. 실제 고객수도 20~60대 인구의 44.8%인 135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 사업의 흑진주에 대해 깜짝 놀란 삼성전자도 이제야 뒤늦게 뛰어들었고, 무려 30조원이라는 막대한 자금을 투자할 예정이다. 또한, 국가의 지식경제부에서도 신성장동력으로 지정을 하고 적극적인 법개정과 함께 정책을 아끼지 않고 지원하고 있으며, 4만5000명의 고용효과와 매출액 50조원이라는 이라는 경이적인 공식 보고서를 낼 정도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 사업의 핵심 key를 동사가 쥐고 있는데, 이 기술로 경쟁회사와 대기업들을 좌지우지 하고 있다.

또한, 이 회사의 발전에 대해서는 필자가 강력히 외치지만, 향후 10년안에 반도체보다도 더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현재 인터넷 성장세보다도 더 가파른 성장과 함께 폭발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는데, 이미 영업이익이 14,000%가 증가했고, 무려 11조1000억원의 계약건들이 줄줄이 대기하고 있다.

향후 로열티와 기술력으로 수백만 달러는 단기간에 뽑을 것으로 예상되며, 세계의 자랑스러운 글로벌 회사가 될 가능성이 높다. 반도체, LCD에 이은 최고의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자신하지만, 주가는 고점도 없이 횡보만 하고 있으며, 1000원대의 저가주로 급등은 당연지사이다.

현재 시장의 세력들은 온통 이 종목에 집중되어 있으나, 이 모든 놀라운 소식은 단편의 뉴스로만 전해지고 시장에서 조용히 움직이고 있다는 것에 필자는 경악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전세계 시장에서 홀로 누릴 독야청청할 천하제일의 기업이자 종목인데도, 철저히 시장에 소외된 체 주식시장에서 찬밥신세를 지고 있다. 다시 강조하지만, 주가는 극단적으로 저평가돼 있는 상태라 세력이 맘 놓고 띄울 명분이 있기에 일생일대의 짜릿한 급등을 맛보게 될 것이다. 따라서, 이 종목만큼은 당장 물량을 매집해 두길 강조한다.

첫째, 새로 발견된 30조 산업의 핵심기술 보유주!

바이오기술과 유비쿼터스의 신시장을 개척하였으며, 관련 특허로 세계에 진출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22조원의 특급 수혜주이기에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이제 시장의 판도를 완벽하게 뒤흔들어 놓을 최고의 상품이 출시되며, 국내최고는 물론, 세계에서도 인정한 최고의 제품이다.

둘째, 해외 글로벌기업의 수십억달러 투자! 수년간 고성장 가능

주력사업이 본격적인 초호황 국면에 진입했다. 특히 글로벌기업의 투자로 대외신인도도 업그레이드 되면서, 이미 해외법인을 통한 진출이 진행되었다. 해외수출이 활발히 되면서 기업은 완벽하게 변화고 있으며, 전세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셋째, 영업이익 14,000% 증가, 기적의 재무제표 변화

동사의 폭발적인 수익은 기적같이 보이지만, 사실이다. 14,000% 라는 역사적인 영업이익을 기록하고 있으며, 폭발적인 증가는 앞으로 계속될 것이다. 이제 시작이다!

넷째, 반도체-LCD에 이은 초호황 산업, 정부가 신성장 동력으로 지정!

정부가 이 기술에 주목을 하면서 법개정을 할 정도로 최고의 신성장동력 사업이며, 미래의 핵심산업이다. 이 기술은 모든 인간생활의 생명을 연장해 주는 것이며, 이제 실적 면에서나 미래 고부가가치적 제품의 생산측면에서 본다면 앞으로 주가는 급격한 상승과 함께 최소 10배 이상의 상승여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섯째, 현 1000원대의 저가주! 수급이 붙으면 수 만원은 시간문제!

동사는 안정적인 수익뿐만 아니라 신종플루의 새로운 주도주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에 노출이 된다면, 주가의 급등은 폭발적일 것이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애강리메텍(022220)/포메탈(119500)/STX팬오션(028670)/서원(021050)/온세텔레콤(036630)/신화인터텍(056700)/차이나그레이트(900040)/동양시스템즈(030790)/에이블씨엔씨(078520)/중국원양자원(90005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세계최초의 기술로 11월장 폭등의 가속을 밟을 급등임박주!
☞삼성 독점공급, 세계시장 제패할 1천원대 IT 초저평가주!
☞세계 최초의 기술로 11월을 주도할 100원대 종목을 매수하라!
이전글 : 유동성 랠리 뒤에 숨어있는 진짜 포인트는?
다음글 : 세계최초의 기술로 11월장 폭등의 가속을 밟을 급등임박주!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