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세계최초의 기술로 11월장 폭등의 가속을 밟을 급등임박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11-08조회수 : 1,263 -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딱 한번 매수로도 종자돈이 급속도로 불어나는 것은 물론, 순식간에 억대계좌가 터질 것으로 기대되는 11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주를 찾았다. 


특히, 최근 대응하기 힘든 장세에서도 600원대에서 불과 2주 만에 500%↑ 대박난 “비티씨정보”를 놓친 분 이라면,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한다.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11월장 최대의 돌풍 기대주로,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최근 삼성과 애플도 엄두내지 못할 초슬림, 초경량의 차세대 장비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상상을 초월할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독보적인 종목이다.

특히 이번주를 기점으로 삼성의 갤럭시탭이 출시되고 연이어 애플의 아이패드 출시도 가세하면서 태블릿PC 전쟁이 가속화 되고 있는 가운데, 동사의 제품은 태블릿PC에 필수사양으로 채택되기 때문에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더불어 동사는 최근 업계 최대의 생산설비를 완공하고 삼성은 물론 경쟁업체와 이미 접촉을 시도하는 있는데, 동사가 여기 핵심기술을 보유하며 삼성과 이미 대규모 공급계약이 체결하고 있는 만큼 대형호재는 연달아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시중의 거대자금이 현재 이 종목 하나로 급격하게 몰리고 있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최근 대표이사가 회사 지분 8%를 매수하는 것은 기본이며, 외국인이 4% 대의 지분을 확보하는 등 지분경쟁이 가속화되며 지분을 쓸어 담고 있는 가운데, 유보율 마저 1700%에 육박하는 등 하반기 최대의 IT 대박주로서 손색이 없는 재료주이다.

필자는 ‘결사매수’라는 표현을 1년에 딱 한두 번 사용하는데, 바로 이종목이 그렇다. 동사는 천하의 삼성과 애플社도 탐을 내는 가공할 파괴력의 세계 최초의 특허를 개발하고 전세계 산업계를 발칵 뒤집고 있어, 정보력 뛰어난 이머징마켓 해외펀드가 지분을 쓸어 담고 있는 초대박주다.

한마디로,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장기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켰다. 이제부터는 얼마나 물량을 확보하느냐가 최대 관건인데, 최근 며칠간은 마지막 남은 매물대를 벗긴 후 매물 공백에 따른 자연스러운 가격조정까지 보이며,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다시 한번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동사는 이미 천문학적인 자금을 가진 거대세력이 완벽하게 물량을 장악했고, 대주주 지분을 제외한 유통물량을 감안 한다면 시중에 나올 물량은 이제 없다.

조만간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시장에 풀린 핫머니가 무차별적인 유입되며 폭등의 가속을 밟을 것이다. 이렇게 알려주었는데도 이 종목을 놓친다면 장담하건대 올해 내내 억울해서 잠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첫째, 망설이면 놓친다! 이번 초대박주는 반드시 잡아야 한다!

동사는 폭등 서너 방 치고 그칠 시시한 종목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3년 전 800원대에서 3만2000원까지 4000%↑ 폭등한 이화공영처럼, 거대 큰손들이 단기간에 엄청난 수직폭등 시세를 노리고 타깃으로 점 찍은 초대박주로 기대되는데, 무엇보다 재료가 화려하고 폭등조건인 실적과 세력의 매집까지 똑 닮았다.

따라서 거대세력이 맘먹고 날려도 내재가치와 자동적으로 맞아 떨어지기 때문에, 급등에 대한 당연한 명분이 있는 종목이다.

둘째, 종자돈 4000%↑ 불려준 이화공영의 상승초기 복사판!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하반기 최대의 돌풍주로, 삼성과 애플도 탐을 낼 가공할 파괴력의 특허를 세계 최초로 개발해 내면서, 세계적인 기업들이 제품 개발을 포기하고 동사의 제품을 구매하려고 혈안이 된 상황이다.

손실 난 종목이 있다면 던져도 좋다. 이 종목이야말로, 이화공영의 4000%↑ 폭등기록이 깨질 것 같다. 놓치지 말고 승부해 대박수익을 만끽하시기 바란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신성홀딩스(011930)/차이나킹(900120)/에스맥(097780)/엠넷미디어(056200)/한올바이오파마(009420)/STX팬오션(028670)/EMW(079190)/코웰이홀딩스(900020)/코아스웰(071950)/탑엔지니어링(06513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삼성 독점공급, 세계시장 제패할 1천원대 IT 초저평가주!
☞세계 최초의 기술로 11월을 주도할 100원대 종목을 매수하라!
☞연말까지 묻어두면 큰돈 마련할 종목!
이전글 : 영업이익 140배↑, 30조 산업의 핵심기술을 보유한 초저가주!
다음글 : 연말까지 묻어두면 큰돈 마련할 종목!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