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2주만에 400%↑ 날아간 비티씨정보 능가할 급등임박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11-03조회수 : 1,101 -
단도직입적으로,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장대양봉을 쏘아 올린 후 매수세의 문을 닫고 폭등의 가속을 밟을 11월장 최고의 급등 임박 기대주를 또 찾았다. 


특히, 최근 어려운 시장여건에서도 600원대에서 불과 2주 만에 400%↑의 급등시세를 냈던 “비티씨정보”를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무슨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매수해 두어야 한다.

이 종목은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찾은 11월장 최대의 돌풍 기대주로,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저평가 대박주라 단언한다.

최근 삼성과 애플도 엄두내지 못할 초슬림, 초경량의 차세대 장비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상상을 초월할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독보적인 종목이다.

특히 애플의 아이패드에 이어 삼성의 갤럭시탭이 가세하면서 태블릿PC 전쟁이 가속화 되고 있는 가운데 동사의 제품은 태블릿PC에 필수사양으로 채택되기 때문에 날라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더불어 동사는 최근 업계 최대의 생산설비를 완공하고 삼성은 물론 경쟁업체와 이미 접촉을 시도하는 있는데, 동사가 여기 핵심기술을 보유하며 삼성과 이미 대규모 공급계약이 체결하고 있는 만큼 대형호재는 연달아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 시중의 거대자금들이 속속들이 이 종목으로 몰려들 것이 확실해 보인다.

여기에 더 소름이 돋는 것은, 최근 대표이사가 회사 지분 8%를 매수하는 것은 기본이며, 외국인이 4% 대의 지분을 확보하는 등 지분경쟁이 가속화되며 지분을 쓸어 담고 있는 가운데, 유보율 마저 1700%에 육박하며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하반기 최대의 IT 대박주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조선선재-삼영홀딩스-큐로홀딩스-CS-비티씨정보의 바통을 이어받아 11월장 가장 강하게 치고 올라갈 급등 1순위 기대주로, 수개월 동안 주가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관찰하다 ‘이제 왔구나’ 하는 무혈입성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다급히 추천 드리니만큼, 필자를 믿고 청취하시면 급등의 기쁨을 만끽할 것이다.

첫째, 망설이면 놓친다! 이번 주 폭등시세는 이 종목에서 터진다!

동사는 거대 큰손들이 노려볼만한 단기간에 폭등시세가 기대되는 급등주로, 최근 삼성과 애플도 탐을 내는 가공할 파괴력의 최첨단 장비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고 삼성에 독점납품하며 삼성 투자의 최대 수혜주로 부각되는 사실만 가지고도 주가급등의 사유가 되지만, 최근 대주주는 물론 정보력 뛰어난 외국인 마저 지분을 쓸어 담고 있다는 것은, 회사 본질을 바꿔버릴 주가폭등의 결정적 단서가 된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마라.

둘째, 10일만에 400%↑ 폭등중인 ‘비티씨정보’ 상승초기 복사판!

동사는 잡기만 하면 폭등의 가속이 기대되는 초대형 종목으로, 초장기 상승파동을 위해 장기 대바닥을 치고 모든 이평선들을 정배열 시켰다. 지금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마지막 남은 매물 대를 벗기며 급등의 초읽기에 돌입한 상황인데, 최근 며칠간은 매물 공백에 따른 자연스러운 가격조정까지 보이며, 다시는 보지 못할 저렴한 매수기회까지 주고 있다.

세계최초 초슬림, 초경량의 차세대장비 개발 + 태블릿PC 확산 최대 수혜주 + 세력.대주주.외국인 치열한 물량쟁탈전, 10여일 만에 400%↑ 수직 폭등한 ‘비티씨정보’는 이야기 거리도 안 되는 폭등시세가 바로 터질 것으로 기대된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중국식품포장(900060)/비티씨정보우(032685)/성광벤드(014620)/동양강철(001780)/비트컴퓨터(032850)/대유에이텍(002880)/우진세렉스(049800)/파워로직스(047310)/크레듀(067280)/동아지질(02810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작년 11월 9배↑ 3D테마 놓쳤다면, 이번엔 이 종목이다!
☞세계 최초의 기술로 11월을 주도할 100원대 종목!
☞외국계 대량매집 중, 시세신화 새로 쓴다!
이전글 : 수백조 세계시장 선점할 신제품 출시! 급등 임박 大폭등주!
다음글 : 빠르게 움직이는 수급 변동 따라 잡아야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