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소액으로 억대계좌 터트릴 3000%↑극비재료주!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10-12조회수 : 1,788 -
증시분석가 ‘억대정보’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기억하는 지 모르겠다. 필자는 지난달 초, 국제곡물가 상승재료로 한달 만에 300% 상승한 조비를 시세의 첫자리인 10,000원에 추천한 바 있다. 사실 필자도 놀랬다. 단기 100% 목표잡고 추천주 제시를 하긴 했지만, 300%까지 올라줄 지는 몰랐다.

현재 식량공급 관련 위기보고서가 전해지는 한편, 라마단(이슬람교 금식기도 기간)이 끝나면 중동지역에 음식대란까지 벌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등, 국제적 곡물가 상승 여파가 단기에 끝날 것이라는 일부 전문가들의 분석은 거짓으로 판명난 셈인데, 이에 따라 많은 감사메일과 전화가 쇄도했지만, 사실 시세의 끝자리까지 리드하지 못했다는 아쉬움에 오히려 미안함이 컸다.

또한, 제 4이동통신의 최대주주로 알려졌던 삼영홀딩스의 탈락에 이어 실질 최대주주로 강력 추측해 본 ‘디브이에스’를 추천한 바 있는데, 이 역시 단기 100% 예상했던 종목인데, 한 달도 채 안되는 시점에서 300%에 육박하는 시세폭발을 했다.

그래서 필자는 금일 추천주만큼은 시세의 첫자락에서 끝자락까지 끝까지 물고 늘어져 온통 수익으로 안겨주겠다는 필사의 각오를 다졌다. 물론, 단순히 시세 20~30% 정도에 만족할 단기테마성 종목 내지는 개별주는 흥미 없다. 적어도 우리의 기억 속에 최소 40배 가까이 폭등한 종목들, 이른바 시대적 정책이슈가 가미된 메가트렌드 종목이었던, 현대미포조선(50배↑), 산성피앤씨(50배↑), 대한해운 (30배↑), 현대중공업(30배↑), OCI(10배↑)와 같은 종목들을 상상하면 되겠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가 이토록 확신에 차서 열변을 토할 때는 정말 폭등할 수 있는 종목을 발굴했기 때문이다. 또한, 무슨 일이 있어도 고객들과의 약속은 지킨다! 기억하는 지 모르겠으나, 불과 한달만에 조비 3배에 아쉬워하는 투자자를 위해 꼭 국제곡물가격 급등 관련주로 그 아쉬움을 달래겠다는 약속을 했고, 오히려 제분업체에게는 악재로 해석될 소지가 있는 영남제분을 역으로 추천해 시초가 무조건 강력매수를 부르짖어 2주만에 220%↑ 의 수익을 안겨주고 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금일 추천주는 단도직입적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제4이동통신과 국제곡물가, 희토류분쟁과는 비교조차 안되는 강력한 재료와 정책이슈, 그리고 세력매집까지 완벽한 대박주로서의 급등시나리오가 갖춰진 종목으로 종목 확인 후에 절대 주위에 발설하지 말고, 조용히 발빠른 매집에 총력을 기울이길 바란다.

특히 MB정권의 집권 말 회심의 정부정책 육성방안으로 아직 시장에 드러나지 않은 신정책 수혜주로 작년말 역사상 유례없는 원전 수주에 이어 하반기 대대적인 미국발 수억만불 수주가 유력한 가운데, 1200조원에 이르는 해외프로젝트 수주가 발판이 되어 40배 폭등한 이화공영처럼 또 한번의 메가트렌드 종목 탄생이 임박했다.

무엇보다 극비에 가까운 재료 하나는, 지분 100%에 육박하는 계열사의 나스닥 상장이 초읽기에 들어가고 있는데, 이 사실만으로도 주가폭등이 얼마나 이뤄질지는 상상에 맡기도록 하겠다.

뿐만 아니라 동사는 급등종목의 대다수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천원대에서 수만원대로의 신분상승을 보여줄 종목으로 천원대 종목으로는 믿을 수 없는 전세계 수백조 시장제패가 유력한 원천기술 보유종목이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완벽하게 대량생산까지 모든 만반의 채비가 갖춰져 있어 기업의 본질가치만으로도 현주가 대비 10배 이상은 터져줄 강력한 종목이다.

정말 너무나 다급하다. 시간이 흐를수록 유통물량이 말라 잡을 수 있는 물량이 있을 지 모르겠지만, 분명한 것은 물량 모으는 만큼 당신의 성공투자와 정비례하는 것으로, 잡기만 하면 무조건 대박이다. 만일 현금보유가 넉넉치 못하다면 손해 본 종목 모두 팔아서라도 옮겨 타야 할 종목임을 분명히 한다.

너무나 기대되고 설레어 아무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연일 차트만 보게 되는데, 지금 이순간에도 물량이 말라가는 것이 두 눈에 훤히 보여, 조만간 물량없는 급등세를 보여줬던 조선선대, 리홈같은 점상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보여 더욱 다급한 심정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당신 인생에도 이런 대박 기회가 찾아올 수 있다는 것에 대한 믿음이다. ‘설마~나에게조차?’라는 의문을 갖는 순간 항상 주식으로 떼부자 되는 일은 남 얘기일 수 밖에 없다. 또한 당부컨대, 이 종목 매수 후에 급등에 놀란 나머지 무릎조차 오르지 않은 시세에 팔아 수십 배의 수익을 놓치는 실수를 저질러서는 안될 것이며, 이번만큼은 필자도 시세의 머리끝자락까지 철저히 물고 늘어질 종목인 만큼 인생의 회심의 승부주로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남선알미늄(008350)/SK증권(001510)/대동공업(000490)/후성(093370)/동양물산(002900)/배명금속(011800)/성융광전투자(900150)/대원화성(024890)/대우증권(006800)/조비(00155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당장매수! 단돈 100만원으로 수억대 계좌 터진다!
☞당장매수! 29배↑ 날린 극비세력, 이 종목에 또 붙었다!
☞극비공개, 삼성전자 30조원의 절대적 천원대 수혜주!
이전글 : 영업이익 14,000% ↑, 30조원 핵심 기술을 보유한 초절정 저가주!
다음글 : 예상했던 조정흐름과 조정구간을 이용한 수익전략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