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투자금 500만원이 된다면, 꼭 읽어야 할 글!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09-27조회수 : 2,211 -
증시 분석가 ‘아 모 스’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자, 이제부터 급등주의 판도가 이 종목으로 바뀌기 시작한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한 후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단기간에 200~300% 수익에 만족해도 좋으며 10배↑ 이상의 대박수익을 찾는 투자자라면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과감하게 승부수를 띄우기 바란다.

지금은 절대로 어렵게 매매할 필요 없다! 지수에 연연할 필요 없이 제대로 된 종목선택 만으로도 단 몇 주 만에 수백%↑의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개별종목 장세이기 때문에 시장을 장악할 강한 재료와 이슈가 있고, 거기에 세력이 개입하고 있는 종목을 잘 선별하여 선취매수만 한다면, 누구나 단기간에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다.

필자는 이달 초에도 추천 드린 종목들이 보름도 안돼서 단기 70%~100% 수익이 나고 있는데, 액면분할에 따른 재료기대감으로 강력하게 추천한 리홈, 매출급증에 따른 실적호전 기대감으로 추천드린 CS, 우선주 동반상승에 따른 기대감으로 추천했던 비티씨정보 등이 그 대표적인 예라 하겠다.

오늘 추천할 이 종목은 단기로 100%에 만족하라고 드리는 추천주가 결코 아니다. 필자가 7월초에 600원까지는 무조건 공략하라고 했던 동원금속이 지금 2,000원을 향해가고 있지만 이 종목을 놓쳐 아쉬워할 필요도 없다.

이번 추천주는 동원금속은 말할 것도 없고 단 4개월 만에 980원짜리가 3만원이상 30배↑ 급등한 이화공영을 완전히 장악할 기술 테마에 숨겨진 초특급 재료주로써 세력들이 작정하고 미친듯이 매집하여 유통물량을 장악하고 있고, 수일 내로 재료가 공개될 경우 단숨에 상한가로 말아 부쳐 한달 내내 조정 없이 날아가 3~4배 시세에는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폭등랠리를 연출할 것이다.

동사는 새로운 디스플레이용 전자재료를 개발하여 하반기 기술주 시장의 혁명을 예고하고 있으며, 과거 러시아 석탄 채굴업체의 우회상장 기대감만으로 매일상선이 딱! 한 달만에 500%↑ 급등랠리가 터졌다면, 이 종목은 그 어디까지 터질지 과히 상상이 되질 않는다.

오늘이 지나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테마에 목말라 하는 현 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투자자들은 열광 할 수 밖에 없을 것이며, 무엇보다 동사가 가지고 있는 이슈들이 극도로 민감한 재료들인 만큼, 이번 종목은 올해 29배↑ 날아간 조선선재를 능가할 유일한 종목이 될 것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세상을 바꾸고 부의 대열로 올라서는 것은 단지 행운이나 요행에 있는 것이 아니라 ‘재료’와 ‘이슈’ 그리고 ‘실적과 세력매집’ 이라는 급등주의 코드를 깨우친 사람의 몫인 것이다.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매수만 해 놓으면 두고두고 큰 돈이 될 이런 종목을 여기서 놓치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이 오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정말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강조 또 강조한다!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바로 이 종목이 될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다원시스(068240)/한국콜마(024720)/케이에스알(066340)/서원(021050)/세명전기(017510)/아남전자(008700)/현대엘리베이(017800)/성원파이프(015200)/케이피케미칼(064420)/에이치엘비(02830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5000% 날아갈 극비세력주, 지금 못잡으면 평생후회!
☞추석연휴 직후, 폭등이 감지된 종목!
☞이 종목을 매수하는 순간 이미 부자가 된 것이다!
이전글 : 거대 세력이 완전 장악한 10월 최고의 초대형 폭등주!
다음글 : 시장은 해 뜨고 달 뜨고 순환한다!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