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증시 큰손 다 붙었다. 딱 한번 매수로 억대계좌 터질 종목!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09-16조회수 : 2,125 -
증시 분석가 ‘아모스’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시장의 어수선한 틈을 타서 최근 저가주들이 반란을 일으키고 있다.
2만원짜리 종목이 4만원을 가면 시장은 이슈 종목이다~ 뭐다 해서~ 난리가 나지만, 1천원짜리 종목이 2천원을 가면 표시도 나지않기 때문에, 세력은 시장에 먹혀 들어갈 특별한 재료와 이슈만 있으면 이런 저가주들을 비밀리에 선(先)매집해서 어수선한 시장 틈을 이용해, 단발로 강하게 밀어올려 그들의 목표를 성취하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런 초저가주는 가격이 의미해 주듯이, 대부분 실적과 영업환경이 좋질 못해, 세력의 의도적인 주가띄우기 이후엔 바로 급락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리스크가 큰 부담으로 작용하지만, 만약 이런 저가주에 "실적"과 "재료" 그리고 "수급"까지 동반 된다면, 지금같은 틈새장에선 단기간에도 최고의 급등수익을 올려줄 대안주가 될 수 있다.

단도직입적으로, 금일 필자는 실적과 재료, 그리고 대규모 세력매집까지 완료된 1천원대 저가주 한 종목을 대박을 확신 가운데 추천한다. 이 종목은 회사가 창립된 이후, 시대적 이슈와 특수효과로 유례없는 매출급증에 따른 대규모 재료가 임박한 종목이다. 만약, 이 재료가 조만간 언론에 일부만 노출되어도 그냥 날아가는 주가만 쳐다 보아야 할 것 이다.

또한, 최근부터는 이 종목을 매집한 큰 손 세력들의 움직임도 심상치 않아 보인다. 미리 입수된 정보를 이용해서 1차 매집 세력이 투자심리를 부추기며 이슈를 쟁점화 시키고 있는가 하면, 최근 2차로 매집한 주포들은 동사의 주가를 의도적으로 올렸다 내렸다 하면서, 개인들의 새가슴 물량까지 모조리 독식하고 있어서, 이제 동사의 주가폭발은 시간문제가 아닌가 사료된다.

특히, 천문학적인 사업비가 투입되는 모 그룹의 개발사업에 동사는 절대적으로 없어서는 안될 제품을 제조하여 납품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제품공급이 턱 없이 부족해 이곳 업체의 선주문량이 창사이래 최고의 매출로 이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런 매출폭증은 조금 있으면 고스란히 실적으로 이어져, 주가폭발은 이미 정해놓은 다음 수순이라 보면 틀림없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 종목은 단순 급등주가 아니라 세력들이 물량을 대규모로 확보하기 위해 주가를 인위적으로 급락시킨 초저가 세력주이다. 매집이 마무리되고 재료 터지면 상한가를 치고 가는 것은 불과 5분이면 충분하다.

특히 실적이 5배 이상 폭증해 이 내용만 가지고도 주가는 200%↑ 이상은 무조건 터질 수 밖에 없는데, 정작 급등해야 할 중요한 재료는 따로 있으니 놀라움을 금치 못할 지경이다.

9월은 무조건 지금 있는 종목 다 던지고 이 종목만 잡아라! 그러면 연말까지 수익걱정 할 필요 없다.

이 종목은 평생 한번 잡을 수 있을까 말까 한 초대박 급등주이며, 한 종목 잘 잡아서 평생 편안하게 살게 해 줄 그런 종목이다. 그리고 이런 확실한 종목은 절대 개인 투자자들 에겐 오랜 기간 매수기회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날아가기 전에 물량부터 챙겨 놓아야 할 것이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스템싸이언스(066430)/다원시스(068240)/포스코(005490)ICT/CS(065770)/롯데미도파(004010)/동국S&C(100130)/평산(089480)/아비코전자(036010)/셀트리온(068270)/케이디미디어(06344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1조5천억 특급수혜주가 2시 직후 터진다!
☞3,000% 날아갈 극비세력주, 오늘 또 터진다!
☞2시 기습폭등 후, 시초가에 상한가로 날려버리는 세력주!
이전글 : 거침없는 세력이 집중 매집중인 급등 1순위 종목!
다음글 : 美 증시, 전고점 돌파 가능한가?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