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아 모 스’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말이 필요 없는 급등 직전의 종목을 찾았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은 포트에 편입만 해두면, 여러분은 이 종목 하나 때문에 그 동안 실패한 주식인생을 한방에 뒤집을 수 있을 것이며, 원금복구는 기본이요, 신분을 급상승 시켜줄 정말 추천하기도 아까운 초극비 재료와 큰손 매집이 동시에 감행된 종목이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필자는 그 동안 시장의 고급정보와 15년간 실전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수도 없이 매달마다 짧게는 100%↑에서 심지어 30배↑가 넘는 초대박주를 정확한 급소자리에서 찍어 주고 있지만, 이번에 추천하는 이 종목은 그 중에서도 가장 세력 매집 규모가 크고 대규모 재료노출이 임박한 만큼, 지금 구간에서는 필사적으로 매수를 감행해야 할 종목이다.
그리고 이 종목은 주식 수도 많지 않은 가운데, 대주주와 특수관계인 지분이 많고, 지금도 수상한 점은 이들이 장내와 장외를 통해 대량의 주식을 매집하고 있다는 것이며, 또한 나머지 물량도 큰손들이 의도적으로 주가를 흔들며 개인물량을 털어가고 있기 때문에 현재 유통되는 물량이 거의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이 종목은 지금 현재 조금의 재료라도 노출이 되게 되면, 매수할 짬도 없이 바로 상한가에 직행해 버리기 때문에, 이곳 지면을 통해 세부적인 사항은 종목노출 우려로 일체 언급할 수 없음을 밝힌다.
한마디로 동사는 중국 서부개척에 따른 핵심 수혜주라고 보면 된다. 중국은 그 동안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지역만 발전을 하다보니 유독 이곳에만 인구가 늘어나면서 현재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기 때문에 정부는 아직 인구밀도가 낮고 개발이 더딘 "중국 서부지역"에 앞으로 어마어마한 천문학적인 자금을 쏟아 부으며 인프라를 구축하고, 특히 도로, 공항, 기초시설 확장 등을 통해서 주변국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는 당국의 의지가 굉장히 강하다.
따라서 이런 중국정부의 대규모 개발사업의 내부 흐름을 간파하고, 여기에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혜택을 볼 수 있는 국내에 숨어있는 업체를 미리 발굴하여 포석을 깔아 둔다면, 여러분은 단기간에도 이 종목 하나로 어마어마한 폭등 수익을 얻게 될 것이다.
말이 필요 없다! 오늘 추천하는 종목이 바로 그런 종목이다. 조만간 터질 재료 기대치는 물론이며, 세력의 대규모 매집이 2년간 감행되었고, 실적은 올 2분기부터 경이적인 기록을 갈아치울 전망이다.
하지만 이런 메리트가 아직 주가에 하나도 반영이 안 된 상황에서 오히려 주가는 고작 몇 백원짜리 초저가 상태에 머물러 있기에 대주주는 물론이며, 큰손 세력까지 한 톨의 물량을 더 확보 하려고 혈안이 되어 있는 상황이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시간이 없다! 올 하반기 주식 한방으로 인생역전하려면, 무조건 이 종목부터 잡아라!
항상 지나고 난 이후 알게 되지만, 세력이 매집해서 수십배 날아간 종목들은 개인투자자들이 저점에서 매수할 수 있었던 기간은 극히 짧았다는 것이다.
필자의 추천주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동안 바닥 저점에서 추천하여 날아간 다날(12배↑), 덕산하이메탈(10배↑), KB오토시스(10배↑), 보성파워텍(8배↑), 케이씨텍(7배↑)은 말할 것도 없고, 최근에 추천한 자티전자(3배↑), 일진다이아(3배↑), 삼영홀딩스(10배↑), 조비(3배↑)같은 종목들도 ARS추천방송을 통해 매수추천 할 수 있었던 기간은 길어야 일주일 내외라는 것을 절대 잊으면 안된다.
분명히 말하지만 필자는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 않는다. 오늘 추천하는 이 종목도 급등할 수 밖에 없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이제 시세를 띄울 시간 저울만 하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터질 급등속도에 놀라 따라붙을 자신이 없다면, 지금 당장 물량사수에 총력을 기울이기 바라며, 이 종목을 얼마만큼 매수 하느냐에 따라 부의 크기가 달라질 것이다!
주식투자로 팔자를 고치는 법은 무조건 이 종목을 매수하는 것임을 반드시 명심하길 바란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9월 최고의 폭등 시세가 터질, 이 종목을 잡아라! ☞덕산하이메탈 15배↑ 능가할 초대박주, 또 찾았다! ☞800% 급등 중인 젬백스 능가할 종목 또 터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