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급등정보’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하였다.
이제 글로벌 증시는 여러번 말씀드린대로 악재노출의 클라이막스와 함께 썸머랠리->연말랠리까지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며, 특히 "점입가경"의 화려한 종목 장세와 함께 개인이 수익내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장이 펼쳐지고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LG화학-삼성테크윈-하이닉스 등 대형 IT와 쏠리테크-조비-우리들생명과학-엘앤에프 등 시세 대장주와 개별주들의 최근 차트를 한번 보십시요.
그 동안 신문과 방송 등 각종 언론에서 날마다 떠들어대며 글로벌 금융시장에 대하여 극도의 불안감과 공포심을 조성한 것이 얼마나 웃기는 일이며, 부질없이 속았던 우리가 얼마나 어리석었는지 말입니다. 지수보다 수 십% 이상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불을 뿜어대고 있지 않습니까!
지금은 정말 수익내기 좋은 종목 장입니다. 그렇다고 시시콜콜한 변두리 잡주 등 아무 종목이나 가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시세의 중심에 있는 개별주를 잡아야 수배~수십배의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뜬구름을 잡는 말이 아닙니다. 불과 2달전을 생각해 보십시요. 그때 어떠했습니까? 지수가 1530포인트로 내려가자 대부분의 제도권 전문가들은 지수 1300포인트까지 추락 가능성을 주장하였고 관망 또는 현금화 전략을 주장하였을 때 필자는 그 시점부터 줄기차게 낙폭 우량주에 대한 절호의 매수 기회로 보고 쓸어 담을 것을 주장하여 왔는데 결과는 어떠했나요? 대부분의 종목이 수 십%씩 폭등하지 않았습니까?
시장의 현주소가 이러할진데 아직도 "지수타령"을 하거나 개인끼리치고 받는 "시류성 테마"나 "저가 잡주"에 매달려서 기회를 놓친다면 얼마나 안타까운 일입니까?
필자는 개인투자자들을 선동하고 뜬 구름 잡는 두루뭉술한 시황을 쓰지 않으며, 하루 걸러 말을 바꾸지 않습니다. 힘없고, 돈 없고, 빽 없는 개인투자자들께 올바른 투자의 길로 안내하기 위하여 밤잠을 멀리하고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을 뿐입니다.
모든 투자에는 때가 있는 법 입니다. 때가 왔을 때, 놓치지 말고 남보다 먼저 선점해야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그 시점이 바로 지금이며 투자시점을 잡았으면, 그 다음이 종목입니다. 급등주를 정확한 매수시점에서 매수했을 때와 그렇지 못한 경우는 수익률 측면에서 천차만별의 차이를 내게 됩니다. 아무리 타이밍을 잘 잡아도 종목이 형편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주가는 결국 [펀더멘탈+미래의 성장성+수급+차트]의 거울입니다.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현재의 탄탄한 실적은 물론 미래의 뛰어난 성장성을 갖춘 종목이 바로 오늘의 추천주입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추천드려 불과 1달만에 [다이렉트 따블 수익]을 거머쥔 [제2의 삼영홀딩스]로서 수 배~ 수십배 폭발할 수 있는 확실한 성장모멘텀을 갖춘 엄청난 종목입니다.
잘 아시겠지만 필자는 일찍이 작년 초부터 신성장 산업의 핵심 테마인 3D-스마트관련주에 대하여 방송과 글을 통하여 정말 강조할 만큼 강조해왔고 이의 예측은 대적중하여 케이디씨(4배)- 인터플랙스(3배)-이오테크닉스(2배) 등 주옥 같은 대박 선물을 안겨 드렸습니다.
사실 작년 2월~3월에 우리 회원님들께 인터플랙스(3배)와 이오테크닉스(2배)를 추천드릴 때 필자는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수 없다는 말씀을 드렸고 수배 폭등을 확신한다고 말씀 드렸던 기억이 지금도 생생한데 이의 예측은 대적중, 인터플랙스를 매수하신 분들은 불과 [1억원]으로 불과 2개월만에 [3억원]이라는 기적의 수익을 거머쥐었던 것입니다.
지금 여러분께 자신 있게 추천드리는 종목 역시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없었던 것 이상으로 감탄과 흥분을 금할 수 없을 정도의 초대어급(超大魚級)임을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께 인생 대역전드라마를 펼쳐드릴 것으로 확신하는 이 종목은 1000원 미만의 완벽 저가주인데, 최근 1분기에 흑자전환에 성공하였으며, 신재생에너지의 획기적인 기술력을 확보하였지만, 시장에서는 완벽하게 소외되어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획기적인 종목입니다. 그야말로 “미운 오리새끼” 가 “백조”로 환상하기 일보 직전이기에 반드시 지금 확인 하시어 2배 이상의 수익률을 가져가시기를 필자의 명예를 걸고 외칩니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핫이슈 종목게시판 ] /////////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산성피앤씨 능가할 대폭등 종목 또 찾았다! ☞지금 매수하면, 큰 돈 마련할 종목! ☞덕산하이메탈 15배↑ 능가할 대박종목 또 출몰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