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분석가 ‘해오름’은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종목을 제시하였다.
초단기간 세계시장 1위를 석권한 신화적인 기업을 찾았다. 수천억 매출과 수백억 이익을 내는 세계시장점유율 65%의 히든 챔피언주 이지만, 현주가는 천원대에 불과한 극단적인 저평가 상태에 머물고 있는 급등 임박주를 찾아냈다. 지금까지 손실이 많아 한방이 필요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희망이 샘 솟는 회심의 승부주가 될 것이다.
필자가 제4이동통신 사업의 대박을 감지하고 추천했던 삼영홀딩스나 천기누설 종목으로 강력하게 추천드린 자티전자, 성문전자, 조비 등 최단기간 2배~10배 날아간 추천종목을 놓친 분이라면, 그 동안의 서러움 단 한방에 날려버릴 회심의 승부주를 추천드리니 만큼 하늘이 두쪽 나도 매집해 두길 당부한다.
이 종목은 대박을 터뜨리는 종목들의 특징을 모조리 갖추고 있는 세계1위 종목으로, 신성장 반도체 핵심기술+삼성투자+시가총액 3배 매출+신사업 대박 등 호재가 만발한 IT 돌풍주다. 특히 정부의 IT산업 육성정책과 맞물려 연관된 사업에서 세계시장의 65%를 점유하고 있어, 향후 30년간은 부동의 세계1위라는 독보적인 지배력을 확보할 것으로 보이는 진정한 블루오션 기업이다.
특히, 삼성전자와 LG디스플레이가 이 분야에서 10조원이라는 천문학적인 자금을 투입하며 발주에 돌입했는데, 여기 핵심기술을 동사가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만큼 대형호재는 연달아 터져 나올 수 밖에 없고, 더불어 수일 내 수백억 수주가 확정적이어서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릴 것이 예상되어 시중의 거대자금이 급속도로 몰리고 있다.
결국 대형시세를 주는 세력들이 모든 정보를 완벽하게 간파하고 개인투자자의 물량 마저 빼앗기 위해 의도적으로 흔들어서, 20일선을 중심으로 완벽하게 매집한 상황이다. 아무리 보수적으로 잡아도 단기 200~300% 시세폭발로는 만족이 안 될 극단적인 시세폭발이 무리 없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분명하게 말하지만, 이번 추천주는 1년에 2~3번 출몰하는 초 대박주로서, 재료 터지면 추격매수로도 따라 잡을 수 없는 극단적인 시세폭발이 나올 것이 확실해 보인다. 혼신의 힘을 다해 필자가 추천한 삼영홀딩스 1000%↑, 큐로홀딩스 500%↑ 단기 대박을 능가할 후속타이니 만큼, 시세 터지기 전에 공략하여 올 한해 대박수익을 한방에 끝내 버리시길 바란다.
첫째, 세계점유율 65% + 반도체 Full Auto 핵심기술 최초개발 + 삼성, LG 투자 임박, 초폭등 감지된 IT 대박주! 세력의 허접한 시나리오로 상한가 몇방 치고 물러날 그런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세계시장의 65%를 독점하는 글로벌 챔피언 기업이, 세계 IT업계를 강타할 반도체 Full Auto 공정을 개발해 냈다. 국가가 대규모 국고를 지원하는 가운데 삼성과 LG 마저 수백원 돈지갑을 열고 있다면, 얼마나 폭등할지 여러분의 상상에 맡기겠다.
필자가 추천후 1500%↑ 이상 대박을 터뜨려줬던 알앤엘바이오와 다날, 덕산하이메탈의 15배 폭등을 놓쳐 대박 수익률에 목 말라 하는 투자자들이나, 삼영홀딩스, 큐로홀딩스 등 최근 쏟아지는 단기 400~1000%↑ 이상 테마주를 놓쳤던 분들을 위해, 그 이상의 시세 폭발을 노릴 수 있는 중기 대박주를 추천 드리려 한다.
둘째, 더 이상의 눌림은 없다, 8월 급등시세는 무조건 이 종목에서 터진다! 우월한 시스템과 정보력으로 수익을 향해 뛰어가는 세력들이, 극소수에 의해 점유되어 오던 21세기 획기적인 IT 발명품과 사상초유의 해외발 수주 신기록 호재를 그냥 놔둘 리 만무하다.
거대 세력들은 대대적으로 시세를 날리기 위해, 단기 1000%↑ 날라간 삼영홀딩스 처럼 최근 마지막 남은 전고점 매물을 벗긴 후에 살짝 흔들어 심약한 개인투자자 물량 마저 싹쓸이 매집하고 있다. 대박주의 전형적인 수법으로, 급등의 명분과 물증이 명백히 드러나고 있는데, 이러다 아차 하는 순간 매수할 짬도 없이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조마조마한 마음이 드는 종목이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핫이슈 종목게시판 ] /////////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노려라! ☞가진 돈을 억대 계좌로 만들어 줄 大폭등주 ☞50배↑ ‘산성피앤씨’ 폭등 넘어설 수백원대 극비세력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