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온_구독하기 이데일리tv_구독하기

투자전략

제목 : 10월 슈퍼급등주는 바로 이 종목이다!
작성자 : 오늘의추천작성일 : 2010-09-30조회수 : 2,485 -
증시 분석가 ‘증권돌이’는 투자 전략을 통해 다음 의견을 제시했다. 

이번 종목은 급등주 기록을 완전히 뒤집을 만한 최고의 종목임을 미리 밝혀둔다. 과거 한번의 추천으로 무려 1000% 넘는 수익을 불과 몇 일만에 챙겨주었던 주옥같은 종목들을 기억한다면, 이번 종목은 반드시 매수해야 한다. 바로 급등 패턴의 최고 후속타를 찾아낸 것이다.

이 종목은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극비 재료를 보유한 채 급등의 시점만 저울질하고 있는 준비된 종목이다. 과거 10배 이상 급등한 폭등주의 패턴과 복사판처럼 움직이고 있는 종목으로, 특히 시장에서 철저히 감추어진 채 움직이고 있어 한번 폭등을 시작하면, 어디까지 날아갈지 예측할 수 없을 만큼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쳐 흐르는 황제주다.

특히 이 종목을 은밀히 매집해 온 세력은 몇 억 혹은 몇 십억을 운용하는 조막손 세력이 아님을 차트를 보자마자 느낄 수 있었으며, 그들의 꾸준한 주가관리와 세세한 변칙플레이를 보고 있노라면, 정말 얼마만큼 올릴지 생각만 해도 심장이 터질 듯하다.

오늘 종목은 지금 당장 짧게 봐도 50%~100% 수익은 기본으로 올라갈 기세이며, 조금의 여유만 있다면, 10배 이상의 급등도 충분하다.

일단 기업의 내용을 봐도 뭐 하나 흠잡을 때가 없다는 것이며, 만일 지금 필자의 가까운 지인이 “현재 어떤 종목을 사야 하는가?” 질문한다면, 한치의 망설임 없이 당연히 동사를 강력 추천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만큼 자신 있게 추천한다는 의미이고 그만큼 동사의 가치에 비해 저평가되어 있고 그 성장성이 무한하다는 것이다.

모든 것이 완벽한 동사의 핵심주력사업은 지난 몇 년간 전세계적으로 고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데 이 모든 수혜를 동사가 모두 독차지 한다는 것이다. 차트를 볼 것 같으면 대박주의 전형적인 급등주 패턴이라는 점이며 이 종목을 매수하는 순간 얼마나 벌 것인가만 고민하고 있으면 된다.

이미 세력은 얼마 안 남은 개미들의 물량까지 모두 장악해 버린 상황이니 한시가 급하다. 아래의 추천 근거를 보시고 빠른 공략을 하기 바란다.

1. 글로벌 최대 수혜주는 동사이다!

전방산업이 질주하고 있다. 글로벌 대기업조차도 동사의 기술만을 고집하고 있을 정도로 세계 최고이다. 여기에 최근 고부가가치 블루오션 사업에 진출한 점과 현재 전세계적으로 그 수효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동사의 주력 제품은 없어서 못 판다는 말이 나올 정도이니 앞으로의 시장 성장성을 고려하면 동사의 수혜는 상상하기 조차 힘들 것이다.

2. 명백한 세력 매집 흔적 + 확실한 급등 이유 + 완벽한 차트!!

특히 차트상 100~200% 급등한 종목들과는 차원이 틀리다. 그저그런 세력들에 의해 오른 종목과는 비교 자체를 거부하고 최소 1000% 이상 급등한 슈퍼급등주에서나 찾아 볼 수 있는 패턴이다. 아무리 기업 내용이 좋아도 세력이 없으면 절대 급등하지 못한다.

몇 달전 추천한 젬백스를 참조하라. 추천할 당시만 해도 고작 몇 천원짜리에 불과한 종목이었다. 누가 이리도 많이 올렸겠는가? 필자가 추천했지만, 젬백스조차도 동사에 비교하면 너무나 초라한 수익이다. 이번 종목은 상승논리의 이유와 차트수급 논리가 100% 맞아 떨어진 종목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슈퍼급등주가 탄생될 것이 확실하다. 나중에 후회 말고 지금 매수하기 바란다.


유료ARS 증권정보는 30초당 2000원(VAT별도)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서화정보통신(033790)/SK네트웍스(001740)/파라다이스(034230)/알에스넷(046430)/포스코 ICT(022100)/셀트리온(068270)/동부CNI(044640)/SDN(099220)/한화케미칼(009830)/OCI(010060)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장마감 직전 상한가 문닫고, 30배 날아갈 극비세력주!
☞2시 직후 재료 터지며, 상한가 직행할 종목!
☞2000% ↑날릴 극비 수천조 시장 프로젝트 수혜주!
이전글 : IT부활, 하반기 수익률 풍년이 왔다!
다음글 : 장마감 직전 상한가 문닫고, 30배 날아갈 극비세력주!

이데일리ON 이용 아이디 안내

아이디 필명
  • 위 아이디는 이데일리ON(on.edaily.co.kr) 전문가 방송 사이트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데일리온 이용에 관한 추가약관

제휴사 정보제공

닫기

무료공개방송 입장

비회원은 필명이 자동으로 정해집니다.
[비회원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이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닫기

 -   - 

일회성 광고성 문자 수신에 동의합니다.
입력한 연락처는 별도로 저장되지 않으며, SMS발송 후 폐기됩니다.

닫기